위습의 원더베리 2달 만에 판매, '자석펫' 확률도 20% 상승

[게임플] ‘메이플스토리’의 ‘위습의 원더베리(이하 원더베리)’가 두 달 만에 재출시됐다. 이번 이벤트 기간엔 ‘자석펫’ 확률도 20% 오른다.

메이플스토리엔 흔히 ‘자석펫’이라 불리는 펫이 있다. 공식 명칭은 ‘루나 쁘띠 펫’이지만, 대부분 유저들은 자석펫이라 부른다. 다른 펫보다 아이템 습득 범위가 넓어 자석처럼 아이템을 끌어당기기 때문에 붙여진 별명이다. 아이템 습득 범위 외에도 강력한 세트 효과와 ‘마스터 라벨‘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덕분에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원더베리는 루나 쁘띠 펫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원더베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원더 블랙 펫’을 재료로 ‘루나 크리스탈’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루나 쁘띠 펫을 얻을 수 있다. ‘로얄스타일 쿠폰’과 함께 메이플스토리를 대표하는 ‘이중가챠’ 시스템이다.

메이플스토리는 오늘(29일)부터 7월 13일까지 원더베리를 판매한다. 보통 원더베리는 3개월 주기로 재판매되는데, 이번 원더베리는 두 달 만에 돌아왔다. 하이퍼 버닝과 6차 전직으로 게임을 시작한 유저가 늘어난 시기를 맞춘 것이다.

특히 이번 원더베리 판매 기간에는 루나 쁘띠 펫과 그 재료가 되는 원더 블랙 펫의 획득 확률이 20% 상승한다.

리부트 월드의 경우 루나 쁘띠 펫을 캐시샵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각 99,000원이며, 원더베리를 통해 얻은 루나 쁘띠 펫과 달리 ‘루나 쁘띠 생명의 물’을 통해서만 사용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루나 쁘띠 생명의 물’은 30일에 13,900원이다. 펫 장비 역시 15,900원에 캐시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