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으로 재현한 몬헌 나우 체험 가능
강력한 유저 코드 제공, 친구될 수 있는 기회

나이언틱이 22일 개막한 플레이엑스포(PlayX4)에 '몬스터 헌터 나우' 부스로 찾아왔다.

2월 출시한 '몬스터 헌터 와일즈'의 인기와 열기를 이어 많은 관람객이 부스를 찾았다. 마침 부스에서는 미션을 진행하고 있었고, 이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얻을 기회를 제공했다.

부스를 찾은 관람객은 게임이 없어도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QR코드를 스캔하면 리오레우스와 승부하는 웹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래픽이나 게임 환경은 실제 '몬스터 헌터 나우'와 흡사하다. 게임을 핸드폰에 설치하지 않아도 체험할 수 있는 점은 관람객에게 큰 호평이었다. 

리오레우스와의 승부 결과에 따라 관람객은 상품을 얻는 기회가 생긴다. 좋은 기록을 달성할 수도록 많은 기회를 얻는다. 

부스에 방문한 '몬스터 헌터 나우' 유저들은 나이언틱에서 엄선한 헌터들의 친구 코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해당 유저에게 친구신청을 할 수 있다. 강한 유저가 친구일수록 유리해지는 게임이다. 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 강한 친구를 늘려볼 수 있다. 또한 그 자리에 방문한 유저가 자신의 친구 코드를 기록할 수도 있다. 

몬스터 헌터 IP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게임을 한 번쯤 들러볼 수 있는 기회다. 웹으로 구현된 몬헌 나우의 전투로 게임에 대해 흥미를 가질 수도 있다. 체험한 뒤 몬헌 나우의 헌터가 되어보는 경험을 하는 것도 플레이엑스포의 묘미 중 하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