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방송 일정 먼저 공개, 19일 19시 30분... 한국도 같을 가능성 높아
유력 캐릭터 상징하는 물방울, 뜻밖의 캐릭터도 이목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기념 방송 일정이 공개됐다.
일본 미디어 패미통은 '니케' 일본 서버 2.5주년 생방송이 4월 19일 19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린다고 알렸다. 이어 한국 서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서도 방송 소식이 최초 공개됐다. 한국 방송 일정은 명시되지 않았으나, 그동안 전례를 고려할 때 같은 날과 같은 시간 개최가 유력하다.
생방송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일러스트 이미지도 화제다.
일러스트에는 주인공 스쿼드인 '카운터스'와 함께 '메티스' 스쿼드, 신데렐라와 그레이브가 함께 그려져 있다. 신데렐라는 2주년 이벤트 핵심 니케로 등장한 바 있고, 그레이브도 그녀와 함께 최근 스토리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그리고 멀리 '워드리스' 스쿼드의 유니와 미하라가 위치해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인 및 사이드 스토리에서 묵직한 비중을 차지한 바 있다. 또한 물방울이 강조된 일러스트를 통해, 신데렐라와 함께 2세대 페어리테일 중 한 명인 '세이렌'을 연상시킨다는 반응이 나온다.
'니케' 주년 방송은 지금까지 다양한 정보와 통계 및 업데이트 로드맵을 볼 수 있어 하나의 축제 같은 느낌으로 유저에게 다가왔다. 주년 이벤트 역시 언제나 최고 만족도의 퀄리티로 보답하면서 유저 유입 적기로 꼽힌 바 있다. 2주년 'OLD TALES'에 이어 선보일 2.5주년 캐릭터와 스토리, 이벤트 등에 유저 관심이 집중된다.
관련기사
주인섭 기자
lise78@gamepl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