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 현장 7주년 기념 부스, 상반기 업데이트 계획 전체 공개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 테마로 팬심 자극... 레드스테이지도 대흥행

AGF 현장에서 서브컬처 근본 게임의 한국 업데이트 발표가 흘러나왔다.

넷마블이 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AGF 2024 현장에서 '페이트 그랜드 오더(페그오)' 7주년 기념 부스와 함께 2025년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AGF 2024에서 '페그오' 부스를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 테마로 꾸미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행사 첫날인 7일에는 AGF 2024 레드스테이지에서 넷마블 이종혁 사업부장, 게임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 성우 타나카 미나미, 성우 아카바네 켄지가 무대에 올라 2부 7장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부스 내에서는 공식 방송을 통해 AGF 2024 기념 캠페인과 2025년 상반기 업데이트 계획이 발표되면서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넷마블은 AGF 2024 참가를 기념한 캠페인으로 12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성정석' 40개를 증정하고, 3일 특별 로그인 보너스, 특별 미션, 데스티니 오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이 남긴 애정 넘치는 메시지
7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이 남긴 애정 넘치는 메시지

특히 '데스티니 오더 픽업 소환'은 유료 성정석 30개로 11회 소환 시, 클래스별로 선택한 9개의 ★5 서번트 중 최소 1기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소환으로,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모았다. 

넷마블 이종혁 사업부장은 "'페이트 그랜드 오더'가 7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 분들의 성원 덕분이며, 앞으로도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진심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