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 여름 쇼케이스 현장, CGV 예매 모두 '매진 행렬'
5월 29일 오후 6시 상영관 추가 오픈 예정
넥슨 ‘메이플스토리’가 6월 7일 개최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어셈블(ASSEMBLE)’ 쇼케이스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5월 20일 시작된 현장 관람 예매가 판매 개시 단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유저들의 높은 참여 열기를 입증했다. 5월 22일에는 CGV SCREENX 특별관에서 진행되는 생중계 관람 티켓 역시 판매 시작 2분 만에 10개 특별관 전석이 모두 매진됐다.
5월 26일에는 CGV 일반 상영관 좌석 예매가 오픈됐으며, 이 역시 일부 지방 상영관을 제외한 대부분의 극장에서 빠르게 매진되며 메이플스토리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넥슨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29일 오후 6시, CGV 일반 상영관 생중계 티켓을 추가로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추가 상영관은 CGV 강남, 강변, 부천역, 용산아이파크몰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오픈 예정이다. 이른 매진으로 관람 기회를 놓친 유저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여름 쇼케이스의 타이틀 ‘어셈블(ASSEMBLE)’에는 최대한 많은 유저들이 함께 모여서 즐기고 싶다는 메이플스토리의 소망이 담겼다. 이에 대해 김창섭 디렉터는 “이름에 걸맞는 업데이트가 되기 위해 열심히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넥슨 관계자는 "쇼케이스 타이틀에 걸맞게 최대한 많은 용사님께서 한자리에 모여 쇼케이스를 관람하실 수 있도록 CGV 생중계 추가 오픈을 결정했다"며 "이번 쇼케이스를 향해 보내주고 계시는 뜨거운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