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진행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통해 예약 가능
'세이렌'의 물거품 세계가 현실에 찾아왔다.
레벨 인피니트는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을 맞이해 ‘리틀 머메이드’와 그녀의 세계로 꾸린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2025년 5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된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리틀 머메이드’ 스토리의 핵심인 ‘바다’와 ‘거품’이라는 두 가지 포인트를 강조할 수 있도록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톤의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렸다.
현장은 리틀 머메이드 버블 포토존, 2.5주년 기념 스페셜 벽화, 버블 에어리어 한정판 굿즈 부스 등 다양한 체험존과 현장 이벤트로 구성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2.5주년 기념 스페셜 벽화는 ‘리틀 머메이드를 상징적으로 담아낸 대형 아트워크로, 행사장 중앙에 설치되어 방문객들을 가장 먼저 맞이하고, 현장을 찾은 유저들에게 ‘리틀 머메이드’의 스토리에 대한 깊은 감동과 몰입을 선사한다. 특히, 벽화는 형광 도료와 LED 블랙라이트 조명을 활용했다. 이를 통해 야간에는 색다른 감성의 ‘리틀 머메이드’를 연출해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방문한 유저는 이곳을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버블 포토존도 눈길을 끈다. 에어 쇼룸 형태의 버블 포토존에서는 ‘리틀 머메이드’ 코스어와 함께 포토 타임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코스어 운영 시간에는 총 3명의 코스어가 30분 간격으로 교대하며 포토존에 등장하고, 코스어가 운영되지 않는 시간대에는 ‘리틀 머메이드’ 등신대가 배치되어 기념 촬영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현장에서는 버블 특수효과와 함께 ‘승리의 여신: 니케’를 대표하는 BGM과 OST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가 송출돼 거품 속 '리틀 머메이드' 세계관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인다.
‘리틀 머메이드의 버블 에어리어’는 원활한 행사장 관람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를 통해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전 예약 방문자에 한해 행사장 관람 및 현장 이벤트 미션 참여가 가능하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2.5주년을 맞이한 ‘승리의 여신: 니케’에 변함없는 사랑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지휘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2.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니케 ‘리틀 머메이드’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즐겁게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