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와일즈 2차 OBT, 누구나 플레이 가능
2월 7일부터 10일, 14일부터 17일까지 두 번 걸쳐 진행
부활 몬스터 ‘게리오스’ 사냥 추가 체험 가능
캡콤의 액션 대작 ‘몬스터 헌터 와일즈’가 출시를 한 달 앞두고 2차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실시한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의 2차 OBT 일정은 한국 시간 2월 7일 12시부터 2월 10일 11시 59분까지, 2월 14일 12시부터 2월 17일 11시 59분까지로 총 두 번에 걸쳐 실시한다. 2차 OBT는 1차와 마찬가지로 PS5, XBOX, 스팀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플랫폼 계정이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차 OBT에서는 기본적으로 1차 OBT와 동일한 내용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1차 OBT에 포함됐던 콘텐츠는 기본 튜토리얼이 포함된 스토리 체험 퀘스트와 도샤구마 토벌 퀘스트까지다. 추가로 2차 OBT에서는 부활 몬스터 ‘게리오스’의 사냥도 체험할 수 있다.
‘집중 모드’와 ‘기상 이변’ 등 새로운 시스템을 대거 도입하며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몬스터 헌터 와일즈’의 1차 OBT에 이어 2차 OBT에도 수많은 유저들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캡콤은 1차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지 못한 유저들과 한 번 더 플레이하고 싶다는 유저들을 위해 2차 테스트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번째 OBT에서는 첫 번째 OBT를 플레이한 유저들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추가했다”며 “제품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특정도 입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참가 특전으로는 ‘OBT 플레이 특전 치장품’과 ‘OBT2 플레이 특전 아이템 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2차 OBT에서는 1차 OBT에서 확인된 개선 사항이 반영되지 않을 예정이다. 이에 대해 캡콤은 “현재 제품판의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며 “제품판에 반영 예정인 개선 내용은 공식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의 정식 출시는 2025년 2월 28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