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XBOX, 스팀 실시... 11월 1일 12시부터 4일 11시 59분까지
최초 크로스 플랫폼 지원, 기종 상관없이 멀티 플레이 가능

캡콤의 액션 대작 ‘몬스터 헌터 와일즈’가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가입자는 한국시간 10월 29일 낮 12시부터 31일 11시 59분까지 베타 테스트에 먼저 참여할 수 있다. 이후 11월 1일 12시부터 4일 11시 59분까지 PS5, XBOX, 스팀 유저들을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플랫폼의 계정이 있는 유저라면 누구라도 참여 가능하다.

'몬헌 와일즈'는 시리즈 최초로 플랫폼 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목표를 조준해 공격과 가드를 할 수 있는 신규 액션 ‘집중 모드’를 통해 몬스터의 약점을 노려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몬스터가 굶주리는 ‘황폐기’와 생명력 넘치는 ‘풍요기’라는 양면성이 있어 같은 장소지만 때에 따라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인다. ‘기상 이변’으로 더욱 강력한 몬스터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베타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생성, 스토리 퀘스트, 도샤구마 토벌 퀘스트까지 체험할 수 있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멀티 플레이로 진행 가능하며, 참여한 유저에게는 제품판에서 특전 치장품과 특전 아이템팩이 지급된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의 정식 출시는 2025년 2월 28일로 현재 예약 접수 중이다. 한층 강력해진 연출과 그래픽, 화려한 액션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