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PV공개
크래프톤의 배틀로얄 슈팅 대표작 'PUBG: 배틀그라운드'가 걸그룹 '에스파'와의 콜라보를 예고해 양측 팬들의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크래프톤은 30일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PV를 공개하며 이 소식을 전했다. 유저들과 팬들은 PV를 통해 에스파의 로고로 서서히 변하는 금속을 보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직 구체적인 콜라보 콘텐츠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유저들은 에스파의 안무나 복장, 총기 스킨 등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리고 에스파는 27일 싱글 앨범 'Dirty Work'를 선보인 만큼 게임 내부에서 관련 뮤직비디오나 영상 등을 감상할 기회가 있을 가능성도 점쳐진다.
배틀그라운드는 지금까지 다양한 콜라보 콘텐츠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이마트24와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배그 아이템을 유저들에게 제공하기도 했다.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도 한창이다. 앞서 배틀그라운드는 새로운 티어를 신설해 더 비슷한 실력을 가진 유저들끼리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크래프톤은 7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이벤트도 적극적으로 전개한다. 30일부터 국내 대회 'PWS: CUP'이 7월 6일까지 열리며, 국제대회인 'PNC 2025'는 7월 2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인섭 기자
lise78@gamepl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