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와일즈' 발매 기념 이벤트... 3월 2일, 용산 아이파크몰
캡콤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 오전 11시 '스페셜 스테이지' 함께
'몬스터헌터' 시리즈를 총괄하는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가 서울을 방문한다.
캡콤은 ‘몬스터헌터 와일즈’ 발매를 기념해 서울에서 발매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정은 3월 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로,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몬스터헌터 와일즈’ 시연 플레이와 함께 포토 스팟, 스테이지 이벤트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신규 일러스트를 사용한 디지털 배경화면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연 플레이에서는 캐릭터 편집부터 초반 스토리 진행까지 ‘몬스터헌터 와일즈’ 제품판의 내용을 플레이스테이션5를 통해 30분간 체험할 수 있다. 시연 참가자에게는 ‘동반자 아이루’ 스티커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포토스팟에서는 메인 비주얼을 비롯한 본작의 박력 넘치는 아트워크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을 SNS에 포스팅하면 본작의 메인 몬스터 ‘알슈베르도’ 몬스터 아이콘 스티커를 제공한다.
마지막 스테이지 이벤트에서는 몬스터헌터 시리즈 총괄 프로듀서 ‘츠지모토 료조’와 인플루언서 ‘짬타수아’를 만난다. 2일 오전 11시부터 예정된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츠지모토 프로듀서와 함께 멀티 플레이를 즐기는 챌린지 퀘스트 기획을 진행한다.
또한 오후 3시부터는 인플루언터 짬타수아와 챌린지 퀘스트에 도전하는 스테이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메인 스테이지 이후에는 게스트의 사인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당일 행사장에 오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생방송은 캡콤 아시아의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