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에서 펀딩 예정, '산나비' 전설 이어가나

네오위즈가 개발한 'P의 거짓' 아트북이 학산문화사를 통해 출판된다. 총 256페이지에 올컬러로 구성됐으며, 표지부터 예사롭지 않은 디자인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트북은 P의 거짓에서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의 아트워크와 배경 및 장비 디자인을 볼 수 있다. 배경과 다양한 소품의 디자인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P의 거짓이기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플레이어를 몰입시킨 세계관과 설정에 대한 해설도 있어 등장인물들의 행동이나 서사 등에 대해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다. 

정식 출판에 앞서 와디즈를 통해 펀딩이 진행된다. 펀딩을 통해 구매자는 정가보다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고, '푸른 나비 렌티큘러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00명까지 소피아의 피규어가 포함된 제품도 준비돼 있다. 해당 피규어는 100번까지 고유 번호가 붙을 예정이며 내년 6월까지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과거 네오위즈를 통해 출시된 '산나비'의 굿즈 펀딩이 약 14억 원의 수익을 낸 바 있다. 이를 통해 작품성과 수익성 모두 잡은 인디게임의 대표주자가 됐다. 네오위즈의 또 다른 대표작인 'P의 거짓' 펀딩이 그 신화를 재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학산문화사에서 출판되는 'P의 거짓' 아트북은 와디즈에서 6월 10일부터 펀딩에 들어가고 펀딩이 종료되는 대로 일반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규어 포함 버전은 42만원이며, 와디즈 펀딩 일반 가격은 할인 기간 동안 5만 4백원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