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애니메 임펄스 참가, 밸런타인 테마 이벤트로 현장 휘어잡아
영어 성우 및 가수, 코스플레이어 합동 공연 큰 호응

'승리의 여신: 니케'가 2월 15일과 16일, 로스앤젤레스 페어플렉스(Fairplex)에서 열린 애니메 임펄스(Anime Impulse)에 참가했다.

애니메 임펄스는 단순한 컨벤션을 넘어 애니메이션, 만화, 비디오 게임, 그리고 팬덤 전반을 아우르는 축제다. 방문객들이 마음껏 쇼핑할 수 있는 대규모 벤더 홀과 아티스트 앨리, 성우, 코스플레이어, 인플루언서, 스트리머들의 특별 출연, 끊임없이 이어지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다양한 음식 부스들이 마련됐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밸런타인 데이 다음 주말을 맞아 행사장 전체에서 스캐빈저 헌트(Scavenger Hunt)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니케들과 함께 밸런타인 소원 빌기, 현장 사진 SNS 공유, 니케 퍼즐 완성 등 총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은 밸런타인 선물로 니케 캐릭터들의 러브레터와 굿즈를 받을 수 있었다.

이와 함께 니케 코스플레이어들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현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2월 16일 메인 무대에서는 니케 영어 성우, 가수, 코스플레이어들의 합동 공연이 펼쳐져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니케 부스에는 양일간 3천명 이상의 팬들이 운집하며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니케'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있으며, 독특한 게임성과 캐릭터 및 스토리를 내세워 출시 2년 만에 매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 앞으로도 글로벌 원 빌드 서비스를 통해 세계적인 서브컬처 게임 지위를 굳히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