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시즌3 '돌파' 업데이트 예정
그 전에 '시즌3 돌파: 액시온 데모'로 체험 가능
‘퍼스트 디센던트’가 시즌3 ‘돌파’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전에, 시즌3의 핵심 콘텐츠를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액시온 데모’를 열었다.
‘시즌3 돌파: 액시온 데모’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계승자 ‘넬’, 몬스터 ‘균열의 군단’, 무기 ‘이레이저’와 ‘박멸자’, 거신 ‘월크래셔’ 등을 맛 볼 수 있으며, 그중에서도 신규 탈 것 ‘호버 바이크’는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호버 바이크는 B를 눌러 탑승하거나 탑승 해제할 수 있으며, 탑승한 채로 부스터와 점프도 가능하다. 또한 시즌3 업데이트 이후에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필드에서 다양한 주행 요소를 경험할 수도 있다. 유저들은 이제 탈 것으로 넓은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에 긍정적이며, 편의성 측면에서 한결 업그레이드됐다고 평가하고 있다.
특히 빠른 이동속도를 위해 계승자 ‘버니’를 사용하던 유저들은 호버 바이크로 인해 계승자 선택에 자유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물론 호버 바이크가 버니의 광속 질주보다 높은 이동속도를 가진 것은 아니지만 대체할 수 있을 정도다. 후에 호버 바이크의 이동속도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면 버니보다 빨라질 수도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호버 바이크의 외형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데모 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빨간색 호버 바이크 외에도 호버 바이크 티저와 데모 컷씬을 통해 공개된 다양한 호버 바이크의 모습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다양한 타입의 호버 바이크에 전용 스킨과 페인트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더해 호버 바이크를 활용한 추가적인 콘텐츠를 바라는 유저도 일부 보인다. 호버 바이크를 이용한 경주 콘텐츠나 드라이빙 필드와 같은 요소를 기대하는 유저들이 등장하면서, 단순한 이동 수단 이상의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의 확장 가능성도 주목받고 있다.
벌써부터 호버 바이크를 타고 데모 필드를 돌아다니는 유저들이 늘고 있다. 시즌3 ‘돌파’ 업데이트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유저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