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 대한적십자사와 ‘블루 아카이브’ IP를 활용한 ‘자원봉사 활동,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 사랑의 헌혈 장려’에 관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를 통해 나눔과 생명의 가치를 전하고자 기획된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양사는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공익 메시지 전달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공동으로 전개한다.
한화생명 e스포츠 - 몬스터 에너지가 글로벌 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몬스터 에너지는 2021년부터 e스포츠 후원을 이어오며, 승리를 향한 도전 정신과 한계를 뛰어넘는 강력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철학을 공유해왔다.
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오는 4월 24일까지 희망메이커톤에 함께 할 공익활동 단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희망메이커톤은 희망스튜디오와 비영리 기관, 소셜 벤처 등 공익활동 단체들이 함께 사회문제 해결 방안을 연구하고 실행 전략을 모색하는 행사다.
크래프톤 - ‘펍지 스튜디오’와 함께 영남권 산불피해 지역의 빠른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한 총 12억 360만 원의 성금을 기부한다. 이번 기부는 국가의 재난 극복에 기업이 적극 동참하여, 사회적 기여를 모범적으로 이어간다는 측면에서 이뤄졌다.
컴투스 -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5’의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야구 게임 팬들과 함께 응원을 펼치는 ‘뷰잉 파티’를 개최했다. 지난 4월 13일 용산 아이파크몰 CGV에서 열린 ‘뷰잉 파티’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컴프야2025’ 유저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10년 동안 ‘컴프야2025’가 받아온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