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 진행
'이브' 위한 '산타 드레스' 등 각종 코스튬 추가
크리스마스로 물든 자이온에서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어
크리스마스 이브가 온다. 12월 24일이 아니라 ‘스텔라 블레이드’의 주인공 ‘이브’의 이야기다.
'시프트업'의 이동기 CTO는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를 통해 17일 '스텔라 블레이드' 업데이트로 홀리데이 테마 이벤트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이온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뀐다. 도시 곳곳이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한 각종 장식과 따뜻한 조명으로 가득 차 아늑한 축제의 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캠프에서는 계절에 어울리는 BGM인 'Dawn(Winter)'와 'Take me away’를 들을 수 있다. 유저들은 낭만적인 선율과 함께 휴식을 즐기며 크리스마스 기분을 고조시킬 수 있을 예정이다.
산타의 깜짝 선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미니게임도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의 하이라이트인 산타 코스튬의 상세한 모습도 공개됐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산타 드레스’와 함께 ‘산타 걸 헤어스타일’, ’스노우 크리스탈 글래스', ‘화환 귀걸이’, ‘썰매 이어커프' 등 여러 액세서리도 착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캐릭터인 ‘아담’을 위한 유머러스한 콘셉트의 ‘나 산타 아니야’ 코스튬도 추가된다.
드론 장식 아이템 '루돌프 팩’을 통해 드론을 루돌프처럼 꾸밀 수도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틀 통해 시즌 이벤트와 DLC 이벤트를 ON/OFF 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됐다. 유저들은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앞으로 추가될 다양한 시즌 이벤트는 물론 ‘니어:오토마타 DLC’와 같은 DLC 콘텐츠도 언제든지 적용하거나 해제해가며 게임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