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종의 '스텔라 블레이드' 보스와 다시 싸울 기회
보통 난이도 이상 챌린지 완료 시 '뉴로링크' 슈트 획득
전투 액션 맛집 ‘스텔라 블레이드’에서 다시 칼을 빼들 때가 왔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오늘 24일 신규 무료 업데이트가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그동안 많은 유저들이 원하고 또 요구했던 보스 챌린지 모드가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보스 챌린지 모드는 게임에 등장하는 19종의 보스와 대결할 수 있으며 스토리, 일반, 어려움 세 개의 난이도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보스 챌린지에서는 기존 장비 세팅을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프리셋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최소 기능으로 설정된 프리셋으로 도전적인 난이도에 임할 수 있다. 또 모든 기술과 능력치가 강화된 프리셋으로 ‘스텔라 블레이드’의 진정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도 있다.
보스를 처치하면 처치 시간, 사용된 설정, 퍼펙트 회피, 퍼펙트 패링, 포션 사용 등의 정보가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많은 유저의 기예에 가까운 스피드런을 커뮤니티 등지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신규 슈트 업데이트 소식이 있다. 보통 난이도 이상에서 보스 챌린지를 모두 완료할 경우 이브의 뉴로링크 슈트를 얻을 수 있다. 또 아담의 은신처에서 얻을 수 있는 ‘쿠노이치’ 시리즈 의상 2종도 추가되는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는 퍼즐 제한 시간 향상, HUD 나침반 표시 옵션 추가, 컨트롤 밸런스 개선 등의 게임 플레이 경험 향상도 이뤄져 유저 불편도 해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준비... "속편, 대형 서브컬처 개발도"
- '스텔라 블레이드' 없어서 못 판다... 日 시장 품절 '대란'
- '스텔라 블레이드' 김형태, '20년' 관통한 일본 콘솔 점령
- '스텔라 블레이드'가 한국 게임계에 남긴 '세 가지 질문'
- '스텔라 블레이드', PS5 역대 최고 유저 평가 '왜?'
- [시선 3.0] 검열, 청원? '스텔라 블레이드' 둘러싼 과열 분위기
- '스텔라 블레이드' 김형태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는 '레이븐'"
- 스텔라 블레이드, 4월 미국 판매 1위가 더 놀라운 이유
- '스텔라 블레이드' 신규 의상 "찢청 '이브' 보러 오세요"
이승훈 기자
espresso@gameple.co.kr
오늘도 열심히 세련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