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부터 9월 1일까지... 'DayZ',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2'도 포함
소니가 8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월간 무료 게임 라인업을 공개했다. 전 세계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았던 국산 소울라이크 게임 ‘P의 거짓’을 중심으로 강력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P의 거짓은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한 소울라이크 액션 RPG로, 19세기 말 벨 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어둡고 잔혹하게 재해석한 이 게임은 매혹적인 세계관과 정교한 전투 시스템으로 글로벌 게이머들 사이에서 호평받았다.
특히 P의 거짓은 소울라이크 장르 특유의 도전적인 난이도와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사랑받았다. 또 지난 6월 7일 DLC 'P의 거짓: 서곡'을 2년 만에 출시하면서 다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P의 거짓’ 외에도 8월 월간 게임으로는 생존 게임의 대표작 중 하나인 ‘Day Z’,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기반으로 한 대전 액션 게임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2’도 포함됐다. 이번 월간 게임 라인업은 8월 5일부터 9월 1일까지 제공되며, PS 플러스 회원이라면 기간 내에 라이브러리에 추가해 소장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달에는 PS 플러스 15주년을 기념한 특별 아바타 세트도 무료로 배포된다. ‘사이버펑크 2077’, ‘디아블로 4’, ‘호그와트 레거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트위스티드 메탈’ 등 인기 타이틀이 담긴 15주년 기념 특별 아바타 세트 또한 마찬가지로 8월 5일부터 받을 수 있다.
이번 8월 PS 플러스 월간 게임 라인업에는 소울라이크 ‘P의 거짓’을 중심으로, 생존과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포함됐다. 폭넓은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어 글로벌 게이머들의 참여에 기대가 오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