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레이션 티저 영상 게시... '배그'의 새로운 콜라보 콘텐츠 관심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가 의문의 인물과 컬래버레이션을 암시했다. 누구나 '뉴진스'임을 파악할 수 있는 단서도 포함됐다.
배틀그라운드는 31일, 공식 유튜브에 '누구일까요?' 라는 제목으로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약 12초에 불과한 짧은 분량이지만, 배경 음악으로 뉴진스의 'Hype Boy' 전주가 흘러나오면서 선명한 암시를 준다.
영상도 뉴진스를 상징하는 의미를 다수 사용했다. 시작부터 마스코트인 토끼 캐릭터가 보급 상자에 그려져 있으며, 계산기 이미지에 뉴진스의 데뷔일인 2022년 7월 22일이 적혀 있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헬맷을 쓴 토끼 마크가 회전하는 장면은 두 IP의 절묘한 결합으로 눈길을 끈다.
뉴진스는 2022년 '민희진 레이블'의 첫 아이돌로 데뷔해 관심을 모은 한국 대표 여성 아이돌 그룹이다. 데뷔곡 'attention'부터 'Hype Boy', 'Ditto', 'Super Shy' 등 주요 활동곡마다 대히트를 기록하며 스타로 떠올랐다. 지난주 타이틀곡 'How Sweet'로 컴백해 또다시 높은 화제를 기록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스팀 플랫폼 역대 최고 기록인 325만명 동시접속을 달성했던 한국 대표 배틀로얄 게임이다. 7년이 지난 지금도 매일 50만 명 이상의 동시접속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블랙핑크와 KFC 등 유명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꾸준히 콜라보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길용찬 기자
padak@gameple.co.kr
가장 낮은 곳부터, 한 걸음 더 깊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