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6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전재학 디렉터, 유저들과 소통 위해 라이브 방송 7일 진행

"기억에 깊이 남을 수 있도록 감동과 웃음이 있는 로스트아크가 되겠다"

로스트아크의 전재학 디렉터는 7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6주년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아크라시아를 지켜주신 모험가들에게 감사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진행될 편의성 업데이트에 대한 간략한 언급과 함께 로스트아크 설정집 소개했다. 고급스러운 표지 안에 세계관과 캐릭터 아트, 지역과 콘텐츠에 이어 제작 비한인드 스토리까지 포함된 로스트아크 설정집은 8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6주년 감사 선물 또한 준비했다. ‘6주년 아바타 상자’, ‘6주년 무기 상자’와 함께 펫 ‘도스터’, 탈것 ‘별빛의 가호’가 6주년 감사 선물의 메인으로 소개됐다. 이어 벽지와 머리띠를 포함한 여러가지 실용적인 아이템들 10여종이 포함된 쿠폰이 제공돼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로스트아크는 6일 업데이트를 통해 6주년 기념 ‘기원의 섬’을 공개한 바 있다. 소원 요정을 도와주는 미니 게임 형식의 던전을 플레이해 6주년 기념주화를 얻는 방식의 이벤트다. 주화는 ‘설치물: 찬란한 소원 나무’를 포함해 ‘초월 유적 복원권’, ‘전설 카드 팩’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한편, 1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6주년 출석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보상과 함께 앞서 소개한 탈것 ‘별빛의 가호’를 얻을 수 있다. 이전에 아쉬운 퀄리티로 공개된 ‘별빛의 가호’가 파스텔 톤의 고퀄리티 디자인으로 다시 찾아온다는 소식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