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량 2천 개, 5월 12일 정오 선착순 판매 오픈

스텔라론 헌터 해커에 이어, 왕생당 당주가 갤럭시에 찾아온다. 

호요버스 대표작 '원신'이 삼성전자 갤럭시 스토어와 협업한 '갤럭시 스토어 원신 - 호두 에디션'을 5월 16일부터 판매한다. 원신 인기 캐릭터 '호두'를 테마로 갤럭시S24 울트라,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워치6, 갤럭시 탭S9+, 갤럭시 북4 프로 등 각종 기기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호요버스와 갤럭시 콜라보레이션의 인연은 깊다. 2022년 '감우 에디션'에 이어 지난해 '닐루 에디션'을 성황리에 판매했고, 최근 자사의 또다른 게임 '붕괴: 스타레일'로 갤럭시 24+ 액세서리인 '은랑 에디션'을 판매해 뜨거운 구매 경쟁을 일으키기도 했다.

구매 주문은 5월 16일 정오 인터파크 쇼핑에서 열린다. 그동안 갤럭시 콜라보 상품은 주문 오픈과 동시에 빛의 속도로 품절되어 왔다. 이번 역시 게임 인기와 캐릭터 인기가 맞물리면서 치열한 클릭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호두는 원신 출시 초기인 리월 지역에서 활약하는 왕생당 소속 5성 캐릭터다. 존재감 넘치는 외모와 성격으로 특히 열광적인 팬덤을 보유했으며, 최근 이벤트 출연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원신 최고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 꼽힌다. 

에디션 구성품을 갤럭시S24 울트라 기준으로 살펴봤다. 케이스부터 시작해 비즈 키링, 셀피 아크릴 키링, 보호캡, 호두 스페셜 테마, 뮤직박스, 액세서리 케이스, 리무버블 스티커가 들어 있다. 또한 빅스비 호두 보이스 이용 권한도 함께 얻는다. 

케이스는 스트리트 커버와 모노 커버 2종으로 구성됐다. 스트리트 커버는 호두의 기존 등신대로 그려낸 LD 일러스트를, 모노 커버는 SD 일러스트를 뒷면에 배치하면서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키링 역시 2종이지만 아크릴 키링은 SD 셀피 일러스트로 차별화를 줬다. 

쿠폰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스페셜 테마는 배경 화면과 잠금 화면, 다이얼 및 메시지 화면, AOD, 벨소리, 아이콘 등 스마트폰 이용 과정에서 보이는 디자인 전체를 꾸민다. 마찬가지로 LD와 SD 일러스트를 함께 활용한 모습이 눈에 띈다.

아크릴 뮤직박스도 구매욕을 자극할 듯하다. 액자 일체형으로 어디든 놓을 수 있고, 작동하면 호두 테마곡으로 유명한 'Any Last Words?'가 흘러나온다. 

보호캡은 호두를 상징하는 유령 3종, 나비, 매화꽃을 각각 디자인해 총 5종이다. 그밖에 캐비닛 모양으로 디자인한 액세서리 케이스, 인게임 아이템을 담은 SD 일러스트 카드까지 유저들을 만족시키기 충분해 보인다. 

최근 갤럭시의 게임 콜라보마다 특히 기대를 모으는 빅스비 보이스는 올해 하반기 중 공개된다. 높은 퀄리티와 안정적 지원을 위해서다. 자세한 공개 일정은 추후 별도 공지로 안내 예정이다. 

'갤럭시 스토어 호두 에디션'은 2천 개 선착순 판매된다. 에디션마다 1인 1개만 구매 가능하며, 북4 프로 에디션에 한해 추가 사전예약을 오픈할 계획이다. 원신 서브컬처 팬을 이끈 '호두'의 파워가 갤럭시 제품에 이어질 수 있을까. 5월 16일 '오픈런' 경쟁이 벌써부터 궁금해지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