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월드, 23일 '페이브레이크' 업데이트 진행
신규 섬 '페이브레이크' 포함 새로운 자원, 기술, 아이템 등 대거 추가
‘팰월드’가 23일 ‘페이브레이크’ 업데이트로 스팀 동시 접속자 10위권 진입을 목전에 두고 있다.
포켓페어의 ‘팰월드’는 2024년 1월 19일 얼리 액세스를 시작한 오픈월드 서바이벌 게임이다. 팰월드는 광활한 오픈월드의 재미와 함께 다양한 팰들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를 바탕으로 스팀 동접자 수 210만을 돌파하며 역대 스팀 동접자 순위 2위를 달성하는 등 역사적인 흥행을 기록했다.
팰월드는 23일 신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하면서 유저들을 다시 불러 모았다. 팰월드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섬 ‘페이브레이크’와 신규 자원, 새로운 메카닉과 아이템들을 추가했다. 이에 따라 레벨 상한 또한 60으로 상향 조정했다.
신규 섬 ‘페이브레이크’는 많은 도전과 함께 신규 팰들이 등장하는 섬이다. 유저들은 페이브레이크에서 미사일 포대 캠프의 힘으로 섬을 지배하는 새로운 진영, 페이브레이크 전사들을 정복해 나갈 예정이다.
신규 자원 크로마이트와 헥솔라이트 석영도 추가됐다. 크로마이트는 지하에 묻혀 있으며, 금속을 감지할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팰을 이용해 찾을 수 있다. 헥솔라이트 석영은 페이브레이크에만 존재하는 희귀한 광석이다.
새로운 기술 ‘탐험’과 ‘연구’도 추가됐다. 탐험으로 팰을 파견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연구를 통해 기지의 생산성을 높이는 패시브와 보상을 해금할 수 있다. 또한 어둠의 기계용 ‘제노로드’ 레이드와 새로운 거점 보스 ‘공격 헬리콥터’까지 추가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시 한번 ‘팰월드 열풍’이 불지 유저들의 관심이 쏠린다. 페이브레이크 업데이트는 팰월드를 보유한 유저라면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팰월드를 구매하지 않았다면 현재 스팀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