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디에이터x아티스트 연계 스킬 영상 공개

[게임플] 위메이드 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이카루스M이 지난 7월 26일 출시됐다. 이카루스M은 출시 된지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순위 1위 기록한데 이어, 구글 플레이 매출 4위, 인기 순위에서 1위에 안착하며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카루스M은 대규모 ‘공중 전투’와 ‘펠로우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으로 ‘전투액션’,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클래스 연계 시스템’은 유저들로 하여금 MMORPG에서 만날 수 있는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한다.

이번에 공개된 이카루스M의 영상에서는 글래디에이터와 아티스트의 연계 스킬을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서비스는 <이카루스M> 인기 순위 1위를 기념해 오는 8월 5일(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급 장비 소환 10+1’ 및 ‘펠로우 소환 10+1’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장비 및 펠로우 소환권을 각각 2개씩 추가로 선물하고, 이벤트 종료 후 첫 번째 정기 점검 시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베스트 공략’ 및 ‘자기자랑’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마마무 사인 CD 및 화보집’,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