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6,309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조성민 센터장 “게임 중독은 질병이 아닌 선택으로 보아야 한다”
[게임플] 한국심리학회와 한국 문화 및 사회문제 심리학회는 오늘(17일)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게임을 선택한 사람들에 대한 사회문...
정진성 기자  |  2018-08-17 17:49
라인
에픽세븐, 중국산 '2D 게임' 막아설까
[게임플] 2D 캐릭터를 내세운 게임. 특히 셀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느낌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한 후 이들을 내세워 전투를 진행하는 ...
김한준 기자  |  2018-08-17 12:59
라인
2분기 실적 발표, ‘울고 웃은’ 게임사들
[게임플] 매분기 실적 발표는 게임사들에게 있어 매우 중요하다. 다음 분기의 국면 전환을 꾀할 수도 있을 것이며, 이번 분기의 실적으로...
정진성 기자  |  2018-08-17 11:41
라인
이카루스M 새 콘텐츠 추가 ‘시장 재탈환 승부수’
[게임플] 위메이드서비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에 시스템 개선과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8월 중 실시할...
김한준 기자  |  2018-08-16 13:07
라인
'격전의 아제로스' 효과 누린 와우, PC방 순위 TOP 10 진입
[게임플]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 이하 와우)의 7번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가 지난...
김한준 기자  |  2018-08-15 11:44
라인
[탐방기] 엔씨 ‘스푼즈 브랜드관’ 직접 가보니
[게임플]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신규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를 활용한 브랜드관을 어제(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 개...
정진성 기자  |  2018-08-14 18:07
라인
NYPC 토크콘서트, '세상을 바꾸는 프로그래밍'을 논하다
[게임플] 청소년 코딩 교육의 일환으로 넥슨이 주관하는 청소년 코딩대회(Nexon Youth Programming Challenge /...
김한준 기자  |  2018-08-14 17:58
라인
엔씨소프트의 선택, 왜 하모닉스인가
[게임플] 엔씨소프트가 오늘(14일) 진행된 자사 실적 발표에서 흥미로운 소식을 전했다. 미국의 비디오게임 개발사 하모닉스 뮤직 시스템...
김한준 기자  |  2018-08-14 12:28
라인
엔씨소프트, 2Q 영업익 전년比 325% ↑ '모바일매출 분기 최대'
[게임플]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18년 2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4,365억 원, 영업이익 1,595억 원, 당...
김한준 기자  |  2018-08-14 10:45
라인
리마스터, 더 이상 콘솔의 전유물이 아니다
[게임플] 리마스터는 음질이나 화질 등을 새롭게 개선해서 다시금 시장에 내놓는 작업이다. 꽤 오래 전부터 음반, 뮤직비디오, 영화 등의...
김한준 기자  |  2018-08-13 16:33
라인
던파 시즌6 '할렘', 초반 주요 스토리와 콘텐츠는?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지난 9일(목)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6. 할렘'이 진행됐다. 던파의 시즌 업데이트는 새로운 ...
김한준 기자  |  2018-08-13 14:18
라인
잘 나가던 몬헌 월드 발목 잡은 ‘두 가지 문제’
[게임플] 몬스터헌터 월드(이하 몬헌 월드)의 기세가 상승일로다. 스팀 출시 첫날에 동시접속자 수 24만명을 달성한 몬헌 월드는 이후 ...
김한준 기자  |  2018-08-13 13:40
라인
리마스터 선언 검은사막, '시각, 청각, 재미' 모두 업그레이드
[게임플] 서비스 4년차에 접어든 MMORPG 검은사막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 리마스터를 통해 그래픽, 사운드, 시스...
김한준 기자  |  2018-08-13 10:41
라인
윤곽 드러나는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 네오위즈 구원투수 되나
PC방 서비스 앞둔 포트나이트, 네오위즈 구원투수 될까2분기에 594억 원의 매출을 거두며 전년 동기 대비 26% 상승한 성적을 거둔 ...
김한준 기자  |  2018-08-10 15:50
라인
펄어비스, 2분기보다 뜨거운 3분기를 예고하다
[게임플] 검은사막 모바일의 힘은 대단했다. 펄어비스의 2분기 실적을 이끌고, 매출 구조까지 뒤바꾼 것이다.펄어비스가 발표한 실적에 따...
김한준 기자  |  2018-08-10 15:37
라인
포트나이트, PS4와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하며 한국시장 적극 공략
[게임플] 포트나이트가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버전 출시와 PC방 서비스에 대한 계획...
김한준 기자  |  2018-08-10 12:21
라인
넥슨 2Q 순익 3200억... 던파, 메이플 등 '효자 IP 굳건'
[게임플] 넥슨은 오늘(9일) 자사의 2018년 2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넥슨 이번 분기 매출은 478억 엔(한화 약 4,723억 ...
김한준 기자  |  2018-08-09 16:56
라인
플랫폼 확장-업데이트, 이카루스M의 하반기 포인트
[게임플] 이카루스M은 올해 출시된 모바일 MMORPG 중에서 반전카드라 불러도 좋을 게임이다. 올 상반기만 하더라도 이카루스M이 이 ...
김한준 기자  |  2018-08-09 16:49
라인
가을 신작 2종 예고한 게임빌, 월단위 흑자전환 노린다
[게임플] 게임빌은 오늘(9일) 자사의 2018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게임빌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게임빌의 지난 2분기 실적은 ...
김한준 기자  |  2018-08-09 12:39
라인
블리즈컨 2019에서 디아블로 신작 소식 전해질까
[게임플] 이번 블리즈컨에서는 디아블로의 신작 소식을 접할 수 있을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
김한준 기자  |  2018-08-09 12:21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1410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18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