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업데이트 소식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진화용병 ‘호크아이’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빠른 속도와 정교한 공격 기술을 보유한 ‘호크아이’는 부메랑형 공격 무기 ‘블레이드’를 활용한 연속공격이 특징이다.

-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TOP에 음원 및 각종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추가되는 음원은 ‘신지’가 부른 요구르팅 OST ‘Always’, ‘BJJ(황성제)’ 작사, 작곡의 ‘First Kiss’ 2곡이다. 신곡은 스토리모드 에피소드 7, 에피소드 8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타노스'로 변신해 플레이할 수 있는 기간 한정 매시업 '인피니티 건틀렛'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기간 한정 매시업 ‘인피니티 건틀렛’은 인피니티 건틀렛을 착용한 플레이어가 막강한 힘을 지닌 타노스로 변신, 절대적인 능력을 발휘하는 영화의 설정을 게임플레이로 녹여낸 콘텐츠다.

-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에 신규 특화서버 ‘그림리퍼’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그림리퍼’ 서버는 최대 레벨과 1일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는 특화서버이다. 최대 레벨은 82레벨이며 하루 10시간까지만 플레이 할 수 있다.

 

# 기타 소식

- 조이맥스는 모바일 게임 신작 윈드러너Z for kakao의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7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달 26일(목)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윈드러너Z는 첫날 사전예약자 10만명을 기록한 바 있다.

- 조이맥스는 2018년 1분기 실적이 국제회계기준(K-IFRS)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1분기 매출액 약 68억원, 영업손실은 약 31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올해 조이맥스는 자사의 대표 IP 윈드러너를 활용한 신작을 통해 신규 매출원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 넷마블은 넷마블스토어 오픈 한 달 만에 6만명의 고객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의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판매하는 넷마블의 첫 정식 캐릭터 매장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캐릭터 메르시를 테마로한 ‘핑크 메르시(Pink Mercy)’ 기간 한정 자선 스킨을 오늘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유방암 연구 재단 기부를 통해 유방암 예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기획됐다고 블리자드는 전했다.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축구 게임 FIFA 온라인 4의 사전등록자가 4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오는 5월 17일 공개 시범 서비스(OBT)를 앞두고 있는 FIFA 온라인 4의 사전등록은 4월 5일 시작되어 400만 명 이상이 사전등록에 참여했으며, 지난 3일부터 진행된 ‘구단주명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5일만에 55만 명 이상이 참가해 앞으로 사용할 구단주명(닉네임)을 생성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