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조인’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게임 내에서 ‘조인’은 거대한 방패를 사용해 돌진하며 적을 밀쳐내는 기술을 사용한다. 또, 단단한 신체를 사용하는 ‘철벽방어’ 기술을 써 한 번에 일정 이상의 물리 피해를 받으면 그 피해가 감소한다.

- 컴투스는 오는 17일 신규 콘텐츠 ‘고대의 마법 상점’을 업데이트하고 ‘빛 속성 이프리트’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빛 속성 이프리트’는 서머너즈 워 출시 이후 오랜 기간 베일에 싸였던 태생 5성 몬스터로, 그간 물∙불∙바람∙어둠 등 네 가지 속성의 이프리트가 등장해 다양한 전투에 활용돼 왔지만, 빛 속성 이프리트는 단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다.

- 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 RPG 톤톤용병단이 ‘Whambam Warriors’라는 이름으로 한국,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190여개국 구글플레이에서 얼리 엑세스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톤톤용병단은 용병단장이 된 이용자가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200종이 넘는 귀엽고 개성 강한 용병을 수집하고 나만의 용병단을 구성하여 수많은 던전 고유의 몬스터를 처지하고 보물을 차지하는 퍼즐 RPG 게임이다.

 

# 기타 소식

- 게임빌은 신작 자이언츠워(GIANTS WAR)의 글로벌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이언츠워의 사전 예약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 등록할 수 있다.

- 넥슨은 넥슨 판교 사옥서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와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G7 씽큐(ThinQ)’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오는 18일 출시 예정인 LG전자 신규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에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가 탑재된다.

-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영원한 7일의 도시의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이 5월 16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영원한 7일의 도시는 넷이즈가 개발한 2차원 게임(중국에서 서브컬처, 마니아 콘텐츠를 지칭하는 말)으로, 종말까지 남은 ‘7일’의 시간이 게임 내에서 반복되면서 유저들이 여러 가지 결말을 경험할 수 있는 액션 RPG다.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의 대회인 ‘제 1회 천하제일 논검대회’를 오는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 서버 통합 ‘논검’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인게임 온라인 대회는 ‘논검’ 5단 이상의 유저라면 오는 17일 게임 내 생성되는 ‘논검대회’ 버튼을 통해 예선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