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게임빌은 모바일 MMORPG 로열블러드의 해외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열블러드의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미국을 필두로 일본, 대만, 유럽 등 해외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컴투스는 ‘2018 컴투스 썸머 인턴십’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 사원 채용은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밸런스QA,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등 총 6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게임에 관심 있는 3학년 이상의 대학(원)생 또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액토즈소프트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의 서비스 12주년 기념 유저 초청 행사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액토즈소프트 사옥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가족 오락관을 콘셉트로 개최됐다.

 - 액토즈소프트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3차 봉인 해제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봉인 해제를 통해 게임의 레벨 제한이 레벨 50에서 60으로 상향 조정됐으며, 메인 스토리와 신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슈퍼 럭키스 테일(Super Lucky’s Tale)의 새로운 챕터 ‘수호자 시험(Guardian Trials)’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새로운 챕터에서는 누나 리라가 럭키를 수호자로 성장시키기 위해 부트캠프에서 본격적으로 강행군 훈련을 시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비비게임은 Aligames, TCI play와 공동 서비스 예정인 신삼국지 모바일의 사전예약자 수가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Unity 3D 엔진을 이용해 구현된 배경을 바탕으로 위촉오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 체이스 온라인 컴퍼니(C.O.C)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의 사전등록을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동양판타지 배경의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