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게임플] 지난 3일 라이엇게임즈가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한 리그오브레전드의 걸그룹 K/DA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POP/STARS’의 조회수가 오늘(6일) 1천 5백만을 돌파했다.

K/DA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여성 챔피언 아리, 아칼리, 카이사, 이블린으로 이루어진 걸그룹이다. 'POP/STARS' 음원 녹음에는 국내 아티스트인 (여자)아이들의 멤버 소연과 미연, 美 아티스트 매디슨 비어(Madison Beer)와 자이라 번스(Jaira Burns)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음원은 지난 11월 4일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POP/STARS’의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10월 24일 리그오브레전드 내에 추가된 ‘K/DA 스킨’을 착용한 아리, 아칼리, 카이사, 이블린이 세련된 음악과 함께 출연한다. 국내, 외로 인기를 끌고 있는 K-POP을 토대로 한 중독성 있는 음악과 함께, 실제 아이돌을 떠올리게 하는 칼 같은 군무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본 유저들은 "하루종일 이 음원만 듣고 있다", "Down Down Down을 흥얼대고 있다", "롤에 접속하면 아칼리를 플레이해야겠다"라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DA의 POP/STARS는 지난 3일 진행된 ‘2018 LoL 월드챔피언십’ 결승전 개막 무대에서 처음 공개됐다. (여자)아이들의 소연과 미연, 매디슨 비어, 자이라 번스가 무대에 올랐으며, 메인 스크린에서는 AR(증강현실) 기술로 아리, 아칼리, 카이사, 이블린도 함께 등장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