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시즌 6 ‘신세계’를 공개했다. 시즌 6 ‘신세계’는 ‘신들의 세계’라 불리는 신비의 행성 ‘가세스’를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모험이다. 기존 콘텐츠들은 과감하게 개편하고, 신규 콘텐츠들과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 신규 캐릭터 6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스타워즈: 반란군’의 주요 캐릭터 아소카 타노(펄크럼)를 비롯해 렉스(반란군), 비-윙 프로토 타입, 갈 색슨, 제국 슈퍼 코만도, 타이 디펜더 등 6종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 네오위즈는 고스톱2019 프로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고스톱2019 프로는 지난해 출시 한 고스톱2018의 유료 버전이다. 게임 내에서 광고나 결제가 전혀 없어 방해 받지 않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에 신규 콘텐츠 ‘흑문시련’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흑문시련’은 중앙청에서 실시하는 모의 흑문 전투로, 지휘사(유저)들이 자신의 전투 능력을 검증할 수 있는 콘텐츠다.

-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구사황 카르마를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구사황 카르마는 기존의 뛰어난 생존능력을 더욱 끌어올리면서도 신규 추가된 스킬 등을 통해 공격력까지 갖춘 각성 영웅으로 거듭난다.

 

# 기타 소식

- 넥슨은 마블 IP기반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8년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마블 배틀라인은 ‘캡틴 마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로켓 라쿤’, ‘로키’, ‘제시카 존스’, ‘블랙 팬서’ 등 마블 영웅과 빌런으로 구성된 200여 종의 카드를 수집하고 덱을 구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에 오는 22일 게릴라 테스트 2탄 ‘미들라스 사수작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 게릴라 테스트 ‘미들라스 사수작전’은 정식 출시 전 진행되는 마지막 테스트로, 게임 안정성 및 밸런스, 주요 콘텐츠를 최종 점검한다. 미들라스 사수작전’은 22일 19시부터 21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이하 HGC)’의 2018년 두번째 이스턴 클래시가 8월17일에 개막해 8월 19일까지 인천 영종도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인천 영종도 파라디이스 시티 호텔에 위치한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스턴 클래시는 한국과 중국 지역에서 각각 상위 4개 팀이 출전, 아시아권 최강자의 타이틀과 블리즈컨에서 진행되는 2018 HGC 파이널 출전권을 두고 격돌하게 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추가 정보를 공개했다. 하스스톤 개발자 피터 웨일렌(Peter Whalen)은 난롯가 이야기 영상을 통해 각 연구소를 이끌고 있는 전설적인 괴짜 과학자 일부를 소개하며 이와 관련해 새 확장팩에 등장할 신규 카드를 공개했다.

- 넥슨은 원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온라인게임 탱고파이브 리로디드: 그리드 액션 히어로즈의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을 포함해 북미, 유럽, 대만 등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국내 유저들은 별도 신청 없이 넥슨닷컴과 스팀(Steam)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