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컴투스는 메이저리그 개막에 맞춰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 GM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는 실제 MLB 경기 기록 및 일정과 연동되는 실시간 예측형 콘텐츠 ‘데일리 픽’이 적용됐다. 또한, MLB 9 이닝스 GM의 핵심 요소인 선수 수집 및 구단 운영 전략의 다양성 강화를 위해 ‘프랜차이즈 선수’가 추가 됐다.

-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는 새로운 클래스 ‘볼캐닉’ 공개와 동시에 ‘혼의 정수 던전’ 및 ‘길드 던전’ 콘텐츠가 개편됐다.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레이스 슈트’ 코스튬을 공개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레이스 슈트’는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강화 슈트로, 악에 맞서 지구를 지키는 멋진 영웅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 웹젠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뮤 오리진에 업데이트 점검시간을 갖고 새로운 세력전을 포함해 ‘디바인’, ‘마법부여’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게임의 정식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것이라 전했다.

-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에 신규 정령 펫, 신규 사냥터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4대 정령 펫 중 세 번째로 선보이는 불의 정령 ‘라그라고스’는 화염을 이용한 광역공격으로 상대에게 큰 피해를 주는 공격형 펫이다. 이와 함께 기존 ‘오픈 사냥터’만 존재했던 단일 방식의 특별 사냥터에 도전, 보스 사냥터를 새롭게 추가했다.  

-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는 신규 마스터 ‘잔느’와 '탐험 모드’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신규 마스터 ‘잔느’는 여린 소녀의 모습이지만 강인한 신념을 가진 마법사 캐릭터다.

-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에 ‘관도대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신규 콘텐츠 ‘관도대전’은 각 서버 전투력 랭킹이 20위권에 드는 연맹이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는 통합 서버대전이다.

- 네오위즈는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의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는 ‘세력전’과 ‘소울웨폰’이 추가됐다.

- 네오위즈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에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는 신규 시나리오 ‘카오스모드’가 추가됐다. ‘카오스모드’는 ‘헬모드’의 상위 단계로 보상 또한 상향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오위즈는 기간 한정으로 8성 캐릭터 ‘웨딩전사’와 ‘애봉피치’ 2종을 선보인다.

-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오만의 탑’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만의 탑’에는 7층이 추가됏다. 68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오만의 탑 7층에 입장할 수 있다.

- 로지텍 코리아는 게임 플레이 시, RGB 조명과 사운드를 동기화하는 라이트싱크 기술을 탑재한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G512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로지텍만의 키보드 디자인에 라이트싱크 기술이 탑재된 제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