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공식 홈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수용 인원 초과 시 조기 마감

[게임플]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MMORPG ‘히트2’가 오는 28일부터 사전 캐릭터 선점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릭터 선점은 28일부터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사용할 캐릭터명을 입력하고 키키, 레나, 아니카, 휴고 등 공개된 서버 중 한 곳을 선택해 참여 가능하다. 서버 수용 인원을 초과할 경우 조기 마감된다.

넥슨은 이번 캐릭터 선점 시작에 앞서 ‘사전 캐릭터 선점의 중요성’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캐릭터 생성 단계에서 희망하는 닉네임이 계속 중복돼, 결국 엉뚱한 캐릭터명으로 게임을 시작하게 된 상황을 그려냈다.

히트2는 원작 IP인 ‘HIT’의 세계관과 고유의 타격감을 이어가면서 대규모 전투 중심 대형 MMORPG로 새롭게 태어난 모바일·PC 기반 신작 게임이다. 사실감 있게 구현된 그래픽, 독특한 기믹이 적용된 공성전 및 필드 전투, 독자적인 시스템에 기반한 높은 인터랙션을 특장점으로 갖췄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 국내 시장에 히트2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지난 6월부터 사전등록을 실시했다. 이용자들에게는 출시 전부터 게임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실제 PC버전 환경에서 촬영한 레이드 전투 전경, 클래스 프리뷰 등 인게임 영상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주요 개발진들이 직접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를 설명하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3부작 시리즈 ‘디렉터 코멘터리’ 두 번째 에피소드를 28일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