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경기 예측 결과에 따라 푸짐한 선물 증정 '경기 시청 및 이벤트 참여만 해도 물∙불∙바람 속성 소환서 획득 가능해'

기사 요약

- 11월 13일 오후 2시 SWC2021 월드 파이널을 앞두고 승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 컴투스.

SECONDBABY, DILIGENT, PINKROID 등 쟁쟁한 경쟁자들이 출전해 그 어느 때보다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운 만큼 이용자들 사이에선 각 선수들의 경기력에 대한 기대감도 절정에 달하고 있다. 

[게임플] 컴투스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이하 SWC2021)' 월드 파이널의 개최일이 성큼 다가왔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글로벌 최강자를 가리는 'SWC2021' 월드 파이널이 한국 시각으로 오는 11월 13일 오후 2시에 개최된다.

이날 경기에는 한국의 'SECONDBABY'와 'JACK-'를 비롯해 호주 지역의 'DILIGENT'와 중국 지역의 'TARS', 미주 지역에서는 'BIGV', 'MADREAMDY'가 출전하며 유럽에서는 'PINKROID', 'ISMOO' 등 세계 각 지역을 대표하는 8명의 선수가 마지막 승부를 가린다.

컴투스는 'SWC2021' 최종 무대인 월드 파이널에 앞서 대회를 기다리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 팬들의 기대감과 관전 재미를 높이는 승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 오후 1시 30분까지 '서머너즈 워'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 경기별 승부를 예측하면 각 라운드별 결과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등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8강 토너먼트부터 결승까지 모든 경기의 승부 예측을 성공하면 신비의 소환서 총 35장이 지급된다.

월드 파이널 생중계 시청 유저들을 위한 선물 지급 이벤트도 마련된다. 경기 시청 및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물∙불∙바람 속성 소환서 획득이 가능하며, 글로벌 생중계 누적 시청자가 일정 수를 돌파할 때마다 단계별로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SWC2021' 월드 파이널을 기념해 제작된 'SWC2021 소환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SWC2021 소환서'는 물∙불∙바람 속성의 4∙5성 몬스터 중 자신이 원하는 몬스터를 선택해 리스트를 만들고 소환할 수 있는 특별 소환서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시나리오, 아레나 및 월드 아레나 등 '서머너즈 워'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를 통해 매일 포인트를 모으면 누적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SWC2021 소환서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때 'SWC2021' 월드 파이널 승부 예측 이벤트 참여 및 월드 파이널 누적 시청자 수 달성 보상 수령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 방문을 통해서도 보너스로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소식을 접한 이용자들은 지역컵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친 'DILIGENT'와 'PINKROID'를 유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했다. 

다만, 월드 챔피언을 가리는 무대인 만큼 승부 예측과 별개로 각 지역 출전자 중에서 우승자가 나타나길 바라는 상황.

관련해서 "아시아퍼시픽컵, 유럽컵, 아메리카컵에서 명경기가 쏟아졌던 만큼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다려진다"고 SWC2021 월드 파이널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