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최초의 전직’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저는 60레벨 이상 및 ‘나이트’, ‘버서커’, ‘위자드’ 등 11개 직업에 한해 직업별로 제공되는 ‘전직’ 퀘스트 10여 개를 진행하면 캐릭터 전직이 가능하다.

- 게임빌은 자사의 게임 별이되어라!에 시즌 5 최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별이되어라!에는 신규 패왕 동료인 ‘뷔네타’와 ‘벨다’, ‘사왕의 검’ 신규 업적이 추가됐다.

-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영웅 나이트 크로우 아킬라에 대한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통해 아킬라는 강력한 아군 지원 능력과 공격력을 갖춘 방어형 영웅으로 거듭나게 됐다.

- 넷마블은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dp 신규 모험 지역 ‘어둠숲’과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모험 지역 ‘어둠숲’은 나이츠크로니클의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가 등장하는 콘텐츠로, 난이도 마다 10개의 스테이지가 추가되면서 총 30개의 스테이지를 유저는 즐길 수 있다.

 

# 기타 소식

-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퍼즐게임 프렌즈젬 for kakao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7월 중순 정식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올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의 신규 전직에 대한 정보를 트위치 생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크리티카 대표GM ‘루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트위치 생방송은 격투가 신규 전직 ‘스팀워커’에 대한 여러 정보 공개 및 담당 성우 정재헌을 게스트로 불러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 넥슨은 배틀라이트의 계정 이관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팀 ‘배틀라이트’ 보유 유저는 넥슨 계정으로 게임 데이터를 이관할 수 있게 된다. 넥슨으로 이관한 모든 데이터는 기존에 구매한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ownloadable Content, DLC)’를 포함해 변함없이 즐길 수 있다.

- 넥슨은 피파온라인4의 첫 e스포츠 대회 ‘FIFA 온라인 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오프라인 예선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7일 서초구 강남역 인근 PC방에서 개최되는 이번 ‘FIFA 온라인 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오프라인 예선전은 3인 1조 팀전으로 진행된다.

-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에피소드 4.0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 4.0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iOS 유저 모두 오는 7월 12일까지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엔젤링의 날개’, ‘모험가 동전’, ‘펜릴의 사슬’ 등 특별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