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신규 레이드 지역 ‘코우나트 대폭발’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코우나트 대폭발’은 ‘테로카 공성전’과 ‘시간의 사원’에 이어 공개된 세 번째 레이드 지역으로, ‘모험’ 콘텐츠 내 ‘코우나트’ 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 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에 신규 시즌6 ‘비상(飛上)’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로 게임에는 필드를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비행 시스템’이 추가됐다.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아케인 스피넬’ 코스튬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아케인 스피넬’은 불과 바람 등의 근원적 힘이 느껴지는 신수를 형상화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 그라비티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 신규 직업 ‘닌자’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 등장하는 ‘닌자’는 체술, 비도, 인법을 포함해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직업이다.

 

# 기타 소식

- 게임빌은 신작 MMORPG 탈리온의 글로벌 CBT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CBT는 내달 5일까지 2주 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된다. 탈리온은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차별 없이 함께 싸울 수 있는 ‘20:20 점령전’이 핵심 콘텐츠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한 ‘오버워치 감사제 2018’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감사제 2018’는 5월 23일부터 6월 1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유저는 ‘응징의 날’, ‘정켄슈타인의 복수’, ‘예티 사냥꾼’, ‘옴닉의 반란’ 등 과거 진행됐던 난투를 다시 한 번 즐길 수 있다.

- 라이엇게임즈는 자사가 지원한 ‘주미대한제국공사관(이하 공사관) 복원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22일(현지 시각 기준) 개관식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공사관은 1889년 2월부터 16년간 대한제국의 대미 외교의 중심 공간으로 사용된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건물이다.

- 4399코리아는 서비스 예정인 신작 리틀 빅 가디언즈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틀 빅 가디언즈는 짧은 플레이 시간은 물론 간단한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배틀로얄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언리얼 서밋 2018 서울(Unreal Summit 2018 Seoul, 이하 언리얼 서밋 2018)’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지난 금요일인 18일 개최된 언리얼 서밋 2018에는 역대 최대 인원이었던 1,800여명이 참석했다.

- 넥슨은 대한축구협회(KFA, Korea Football Association)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넥슨과 대한축구협회는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총 4년간 공식파트너십을 맺고, 다각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