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24일 구로구 본사에서 넷마블 임직원과 함께 '헝겊인형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헝겊인형 만들기 봉사활동’에는 신청 접수를 통해 참여한 넷마블 임직원이 넷마블의 대표 캐릭터인 ‘ㅋㅋ’를 비롯해 주요 게임 캐릭터를 닮은 헝겊 인형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완성된 인형은 무연고 아동 거주시설 ‘에델마을’에 전달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활용한 와우저들의 축제 ‘무법항 거래소’가 지난 5월 26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잔디 광장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작년 첫 행사보다 늘어난 약 2만3천여명의 팬들이 함께 했다.

- 스포티비 게임즈는 ‘PUBG Warfare Masters(이하 PWM) Pro Tour’의 3주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PWM Pro Tour’는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에서 인증 받은 Pro Tour 대회로 오늘과 30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된다.

- NHN엔터테인먼트는 대규모 직원 가족 초청 행사인 위패밀리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위패밀리는 직원 및 가족들을 판교 사옥인 ‘플레이뮤지엄’으로 초청,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NHN엔터의 직원만족 프로그램으로 2014년부터 시작, 올 해로 5회째를 맞았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특별 애니메이션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에픽세븐 공식 카페와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6월 중 공개될 본편 애니메이션의 예고편으로 게임의 주요 등장인물인 운명을 계승하는 소녀 '유나'의 이야기가 그려지는 과정을 확인해 볼 수 있다.

- 블리자드는 유니클로가 자사와 협업한 UT(UNIQLO T-Shirt)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UT는 유니클로가 2003년부터 선보여온 그래픽 티셔츠로, 음악, 미술, 영화, 팝아트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팝 컬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창의적인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에 ‘에피소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 된 ‘에피소드’는 카오스마스터즈 영웅들이 갖고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나 특수 미션 수행 등을 테마로 다루는 신규 전투 콘텐츠다.

- 게임인재단은 게임 창작 대회인 ‘제2회 겜춘문예’의 시상식을 지난 25일 경기도 판교에서 진행하고 수상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겜춘문예’는 게임을 사랑하는 전국의 초, 중, 고, 대학생 게임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문예 창작 공모전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