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데이트 소식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에 신규 RVR(대규모 진영전)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320대320의 규모로 진행되는 ‘맹회결전’, 120대120 규모의 ‘강탈전’, 80대80 규모의 ‘거점전’ 등 다양한 규모의 진영전 업데이트가 포함됐다.

-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조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장수 조비는 화려한 검술로 적을 베고 검기를 전방으로 날리는 스킬을 사용하며, 빠른 속도로 수많은 적을 한 번에 베는 공격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 웹젠은 자사의 게임 뮤 템페스트에 대규모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스트 전투’와 ‘액세서리 합성 시스템’, ‘방패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프로스트 전투’는 15대15로 자동 매칭되어 싸우는 단체 투기장 형식의 콘텐츠다.

-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레볼루션에 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내용에는 ‘원수 시스템’, ‘전투 통계 시스템’, ‘몬스터 카드’, ‘신규 장비’, ‘망토/펫 초월 시스템’ 등이 포함 됐다.

- 넥슨은 AOS 대전액션 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폭룡 레오노르’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폭룡 레오토르’는 묵직한 한방의 공격력과 방어에 특화된 캐릭터다.

- 플레로게임즈는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에 3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내용에는 ‘백설공주’, ‘독사과의 왕비’, ‘발트 왕자’, ‘츠베르크’ 이상 총 4종의 신규 캐릭터 추가가 포함됐다.

- 웹젠은 자사의 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내용에는 ‘통합서버 약탈전’과 ‘통합서버 5vs5 토너먼트’ 등이 포함됐다.

- 마상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MMORPG 프리스톤테일에 신규 서버 ‘드락소스’와 신규 캐릭터 ‘격투가’를 오는 29일 추가할 예정이며, 금일 테스트 서버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프리스톤테일은 가상의 프리스톤 대륙에서 펼쳐지는 전사들의 모험을 주제로 한 MMORPG다.

- 엔터메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내용에는 모험 모드 신규 난이도 ‘악몽’ 추가, 신규 영웅 2종 추가, 나선의 결계 개편 등이 포함됐다.

-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RPG 파이널블레이드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내용에는 신규 영웅 ‘양양’과 ‘비광’의 추가 등이 포함됐다.

- 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에 ‘천일야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내용에는 동아프리카 신대륙 추가, 신규 항해서 추가, 신규 콘텐츠 추가 등이 포함됐다.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테라M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내용에는 ‘밤피르의 저택’ 및 ‘달의 호수’ 등 2종의 정예 던전 추가, ‘그림자 기수’ 및 ‘굴’ 등 정예 토벌대 2종 추가를 포함 총 4종의 레이드 추가와 함께 콘텐츠 확장 및 개선이 포함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