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플론베이는 직접 모험을 하면서 관광지를 점령하는 증강현실(AR)게임 백패커즈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백패커즈는 ‘라피스’라는 오브젝트를 파괴하고, ‘정기의돌’을 회복, 여행지를 수집하는 게임이다. 애플 스토어에는 3월 중순 경 출시를 할 계획이다.

- 팡스카이는 모바일 무협 MMORPG 군도를 양대 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군도는 서버간 대전 콘텐츠를 특징으로 내세운 무협 MMORPG다.

- 이펀컴퍼니는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을 정식 출시했다. 삼국지M은 사실적인 그래픽과 함께 자신만의 군부대를 육성해 세력과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모바일 전쟁게임이다.  

 

# 기타 소식

-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3기 참가 청소년을 4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 개발과정 교육을 제공하는 넷마블문화재단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탱크의 1.0 대규모 패치를 앞두고, 아놀드 프로 스트롱맨 오스트레일리아(Arnold Pro Strongman Australia)’와 파트너쉽을 맺고 ‘전차 10 미터 빨리 끌기’ 공식 기네스 세계 기록 대회 ‘월드 오브 탱크 탱크 풀’을 개최한다. 월드 오브 탱크 탱크 풀은 한국 시간으로 17일 오전 10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 하자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미라클의 CBT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테스트는 오는 15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사전 예약 앱을 통해 미리 신청한 이용자만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S4, PS Vita용 슈퍼로봇대전X의 오리지널 주인공 캐릭터와 기체, 유닛 특수 능력 정보를 공개했다. 슈퍼로봇대전X는 스토리를 새롭게 했기에, 시리즈를 플레이 하지 않은 유저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넥슨은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3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블록부스터’로 명명된 ‘다크어벤저 3’의 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는 3월 중 진행될 예정이며, 신규 지역과 스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되어있다.

- 게임인재단은 ‘제2회 게임인 겜춘문예’의 참가자 모집을 4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겜춘문예는 전국의 초, 중, 고, 대학생 게임인들을 대상으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들을 서로 공유 하는 문예 창작 공모전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