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데이트 소식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4주년을 기념해 ‘태오’의 각성과 신규 영웅 추가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각성하는 구사황 ‘태오’는 보다 공격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성한 ‘태오’는 변경된 패시브 스킬을 통해 생존력이 늘어났으며 전투 지속력까지 증가했다.

- 플레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20일 신규 시스템 ‘리조트’를 추가하는 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리조트’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랜드마크나 테마파크를 분해했을 때 나오는 아이템 ‘정수’를 활용해 제작할 수 있는 신규 건물로, 일정 시간 가동 시 유저에게 ‘금괴’와 경험치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 기타 소식

- 컴투스는 제3회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이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총 3,000 만원의 동반성장 지원금을 마련하고, 이번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의 TOP3로 선정된 개발사에게 각각 1,000만원씩 상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 신스타임즈는 이세계 MMORPG 시그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는 최고 레벨 70레벨 확장, 신규 시나리오와 퀘스트 추가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턴제 전략 RPG 체인 스트라이크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하는 전략 게임으로 전세계 유저들과의 대결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오는 3월 말 출시 예정이다.

- 플레이엑스포는 오는 5월 10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플레이엑스포 게임의 미래를 만나다'의 전시부스 신청 마감 공지와 무료 사전 등록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시부스 신청 마감은 오는 3월 31일이며, 무료 사전 등록은 4월 10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