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일과 UBT 이후 변경점, 핵심 콘텐츠 등 공개할 계획

[게임플] 라인게임즈는 9일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의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 개최를 예고했다.

언디셈버 최초 공개 시사회는 오는 13일 오후 1시 타이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라인게임즈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쇼케이스는 니즈게임즈의 구인영 대표가 출연,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언디셈버’의 핵심 콘텐츠 소개와 지난 ‘언박싱 테스트(UN-Boxing Test, 이하 UBT)’ 이후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 및 변경된 게임성, 출시 정보 등을 공개한다.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 중인 언디셈버는 룬 조합을 통한 클래스 제한이 없는 캐릭터 성장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인 게임으로  모바일(AOS, iOS)과 PC(라인게임즈 플로어) 멀티플랫폼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그중 자체 PC 플랫폼 플로어는 게임 실행이 가능한 클라이언트 및 결제 시스템, 커뮤니티 기능 등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어 외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를 지원해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온라인 쇼케이스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한 홍보를 펼쳐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관련기사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