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버와 골드 디자인의 스킨 2종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스킨은 오는 24일에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에서 얻을 수 있으며, 골드 디자인의 스킨은 S, R, VIP석을 구매해야 획득할 수 있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넷마블 본사에서 2019년 제 7차 ‘넷마블 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단원고등학교, 대경산업고등학교, 운양고등학교, 강서고등학교 등 총 4개학교 고등학생 90명이 참가했으며, 넷마블몬스터 김세연 센터장이 무대에 올라 강연을 진행했다.

- 컴투스는 한국미디어영상교육진흥원이 주최하는 ‘2019 청소년 영상스토리 캠프’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영상스토리 캠프’는 농어촌 문화 체험을 통해 학생의 예술 감수성을 향상시키는 프로젝트로, 이번 캠프는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됐다.

- 베스파는 위지윅스튜디오와 지난 26일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베스파는 위지윅스튜디오가 보유한 CG기술을 킹스레이드 IP와 신작 게임 및 관련 영상물 에 활용할 예정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2019 Realize Your Dream’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8월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국내 4년제 및 전문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전공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두 학기 분의 장학금과 함께 ‘2019 블리즈컨’에 방문할 기회가 제공된다.

- 넷마블은 하운즈: 리로드에 ‘감옥 미션’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감옥 미션’을 통해 ‘코쿤’을 물리치고 ‘메칼기어’, ‘메탈서킷’, ‘썸머코인’ 등의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아바타 ‘메카니컬 슈트 IRON’도 추가됐다.

- 네오위즈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에 신규 DLC ‘디모 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디모 팩 DLC에는 ‘ANimA’, ‘Magnolia’ 등의 피아노 곡 10종이 수록되어 있다. 이 밖에도 전용 기어 및 노트 스킨 등도 포함되어 있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소드아트온라인 페이탈 불릿의 한국어판 선주문을 오는 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버전에는 스토리 본편과 DLC 콘텐츠인 ‘총기를 지배하는자’, ‘참호를 만드는 자’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최대 8명이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도 지원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