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신규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정보는 오는 8월에 업데이트 될 콘텐츠인 ‘이계 1막’의 스토리로, 이계를 발견한 무림맹과 혼천교가 대립하고 있는 상황에서 유저가 이계의 ‘월하협곡’으로 파견되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 펍지주식회사는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선정 이유로 157%의 고용 증가율과 함께, 전 직원이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플레이 데이’ 등의 직원을 위한 쾌적한 근무 환경과 제도가 꼽혔다.

-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에 ‘챔피언스 리그’를 업데이트 했다. ‘챔피언스 리그’는 새로운 PVP 콘텐츠로, 기존의 리그인 ‘마스터즈 리그’에서 활약을 한 동료 8명을 명예에 전당에 올린 후, 이 동료들을 제외한 나머지 동료들로 참전하는 리그다.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여름 시즌 신규 형상변환을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해변의 여신 팔라딘’, ‘파라솔 가이 웅묘무사’와 ‘함장 야만왕’ 등 총 5종의 형상변환이 공개했다.

- 데브시스터즈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떼탈출’ 콘텐츠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떼탈출’은 이어달리기 방식의 시스템으로, 이번 개편을 통해 에피소드 2개로 나뉘어져 일정기간동안 열리는 시즌제 콘텐츠로 진행된다.

- 디엔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넘었다고 밝히며, 정식 출시일을 공개했다. 게임은 오는 8월 14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나와 호랑이님’과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 넷블루게임즈는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은 무협 판타지 게임으로, 원작에 존재하는 전사, 술사, 도사 직업의 외형과 스킬이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 네오위즈는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에 빛/어둠 속성 영웅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빛 속성 5성 영웅의 ‘닉시아’와 어둠 속성 4성 위저드인 ‘아포피스’가 추가됐다. 이 밖에도 영웅 소환 확률을 상향 조정해, 태생 5성 영웅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약 3배 증가했다.

- 네시삼십삼분은 삼국블레이드에 ‘여령기’를 초월 장수로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군웅 진영의 4성 장수 ‘여령기’는 초월 시 기본 능력치 상승과 함께 새로운 스킬인 ‘홍천화신’을 사용해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할 수 있다.

-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마전투 장비 시스템’과 신규 전장 ‘천마미궁’, ‘오절쟁패전’이 추가됐다. 기마전투 장비는 ‘용광로’를 통해 제작할 수 있다.

- 위메이드 산하 조이맥스는 윈드러너Z에 신규 캐릭터 ‘카리나’를 공개했다. 카리나는 특정 범위 안에 있는 몬스터에게 골드를 강탈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각성할수록 얻을 수 있는 골드의 량이 증가한다.

-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레드의 사전 등록자가 7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오는 8월 1일에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