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카카오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에 여름 프로모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6번째 월드 명계를 오픈하고 전용 장비 룬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수영복 콘셉트의 아바타와 함께 영웅 최고 레벨이 120으로 확장됐다.

-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에 장비 초월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의 장비를 초월시켜서 최대 19단계까지 강화시킬 수 있으며, 성공하면 메인 스탯 증가 외에도 서브 능력치 중 한 개를 선택하여 강화할 수 있는 부가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썸에이지는 로얄크라우의 신규 프로젝트 일러스트 3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일러스트에는 정통 밀리터리 콘셉트의 이미지와 함께 개발 중인 FPS의 성격이 담겨있다.

- 룽투코리아는 피버 바스켓에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SG 포지션의 리모와 SF 포지션의 빅토르가 출시 됐다. 이와 함께 티나와 마리의 신규 바캉스룩이 추가됐다.

- 펀셀123코리아는 천만관객돌파를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천만관객돌파는 유저가 영화를 직접 제작해 나오는 수익으로 스튜디오를 운영해 나가는 영화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이다.

- 창유는 신령의숲의 OST ‘다시 태어난대도’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OST에는 보이스코리아로 알려진 오슬기와 인디 싱어송라이터 로맨티코가 참석했다.

- 미호요는 붕괴3rd의 글로벌 팬아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아트 콘테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발키리와 음식’을 주제로 실시된다.

- 제페토는 서바이벌 프렌지의 1차 공식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야간 도심 마을을 배경으로 한 풀 문 빌리지 신규 맵과 듀오 모드가 추가 됐다.

-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의 예능 방송인 ‘띵동 모마왔어요! – 학교대항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 조건으로는 만 14세 이상 중, 고등학생 이라면 가능하며, 오는 6월 28일까지 모마TV 방송국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게임의 발매일은 미정이며 게임 본편과 함께 두 가지 확장팩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는 청소년보호정책위원회의 발족식을 열고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보호정책위원회는 게임, 법률, 청소년 보호 등 관련 전문가 7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촉 기간은 2년이다. 초대 위원장에는 한국외대 이병준 교수가 선임됐다.

- 스마일게이트가 운영하는 오렌지팜이 예비창업가 지원 프로그램인 오렌지가든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렌지가든의 참가 대상은 ICT 기반 전 분야의 예비창업가이며 오는 7월 1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고 있다.

- 베스파는 최유정이 함께한 킹스레이드 CF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CF 영상에는 최유정이 킹스레이드의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표현한 모습이 담겨 있다.

- 홍콩 핫토이는 신제품 한정판과 출시 예정작을 들고 코믹콘 서울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핫토이는 다양한 제품을 전시함과 동시에 한정판 제품들을 현장 판매 및 선주문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