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주간 업데이트 소식

# 6월 25일

- 카카오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에 여름 프로모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6번째 월드 명계를 오픈하고 전용 장비 룬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수영복 콘셉트의 아바타와 함께 영웅 최고 레벨이 120으로 확장됐다.

# 6월 26일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 피의 제단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피의 제단은 유저 3명이 파티를 구성해 몬스터를 처치하고 성물을 수호하는 PVE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로 피의 제단의 제 8의 환상과 제 9의 환상에서 더욱 강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여름맞이 신규 파이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는 27일부터 쿨라, 마이, 앙헬, K 등 총 4종의 파이터가 순차적으로 추가되며, 그와 관련된 배틀 카드도 업데이트 된다.

# 6월 27일

-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물고기를 낚아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 시킬 수 있는 낚시 콘텐츠를 포함해 신규 수호령 3종과 마린룩 의상이 추가 됐다.

- 넥슨은 던전앤파이터에 썸머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육성시 ‘10강화 3제련 천공의 유산 무기 선택 상자’와 ‘천공의 조각’, ‘테이베르스 에픽 지원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용병중개소에 신규 모드인 몬스터워가 추가됐다.

- 넥슨은 서든어택에 신재은 캐릭터를 추가했다. 신재은 캐릭터는 감정 표현 3종과 실제 음성 효과를 지원한다. 또한 캐릭터 사용이 30%의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의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영웅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연금술사의 탑이 추가됐으며, 강철공방에서 액세서리 제작이 가능해졌다.

-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 Dive에 신규 캐릭터 이리야를 업데이트 했다. 이리야는 자신의 생명력을 줄여 공격하는 점이 특징이며, 필살기인 버밀리온 바이트로 범위 공격이 가능해 아레나에서 좋은 성능을 자랑한다.

# 6월 28일

- 넥슨은 트라하에 12인 공격대 던전 얼음성 망루(영웅)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기존의 8인 공격대 던전보다 몬스터의 공격 범위, 대미지 등이 증가해 난이도가 더욱 높아졌으며,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전설 등급의 무기 및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

- 넷마블은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여름맞이 신규 수영복 코스튬 12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 밖에 이벤트 스테이지 백년 해변의 비밀을 통해 여름 수영복 무기 코스튬 교환권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