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오프라인 이벤트인 넷마블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일 넷마블 사옥에서 열린 행사는 보물섬 등 80개의 인플루언서 팀이 참석해 게임을 플레이 했다.

- 넥슨은 마블 배틀라인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액션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지정한 아군에게 피해를 입히며 절반의 적을 사라지게 하는 나노 건틀릿과 X자 범위의 캐릭터에게 대미지를 입히는 천둥신의 분노 등의 추가됐다.

-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에 ‘에피소드2 신을 죽인 자’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정보는 에픽세븐 페스타 2019 in Seoul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NHN티켓링크는 소녀전선 2주년 심포니 콘서트: 인형 피안화의 예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예매는 오후 8시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액토즈소프트 산하의 VSG게임은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19의 8강 본선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8강은 오늘부터 10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되며, 3전 2선승제의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 OGN은 게임돌림픽 2019: 골든카드의 개최를 알리며 오는 17일에 공개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김희철 팀과 신동 팀으로 나눠서 진행되며, 종목은 리그 오브 레전드, 저스트 댄스 2019 등의 게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 라인게임즈는 퍼스트 서머너의 글로벌 출시 사전 예약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스트 서머너는 몬스터 소환을 기반으로 수동 조작의 이점이 특징인 게임이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한국어판)’이 오는 8월 9일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시리즈는 블록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만들기 능력을 사용해 이야기를 구성해 나가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 코리아 시즌2를 오는 4일에 개막한다고 밝혔다. 개막전은 블라썸과 BM호크의 경기로 시작되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J88포커는 전 프로게이머 임요환, 홍진호가 자사의 팀 프로로 계약했다고 밝혔다. 두 선수가 오는 7월 3일에 진행되는 WSOP의 메인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