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를 한국과 일본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 했다고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는 일곱 개의 대죄 IP를 사용한 어드벤쳐 방식의 모바일 RPG다.

-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기사단에 초 정예 난이도가 추가되는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초 정예 난이도를 클리어시 정예 상자를 통해 캐럿과 마오코인 등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올엠은 크리티카에 신규 스테이지 찬탈자의 공장을 업데이트 했다. 찬탈자의 공장에는 보스 몬스터 라헬이 등장한다. 이어 스테이지 클리어시 신화 등급 아티팩트 10종을 얻을 수 있다.

- 썸에이지는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받고 있으며,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 넥슨은 카이저의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마다 각성 무기, 각성 스킬 등을 장착할 수 있으며, 70~80레벨의 몬스터로 구성된 사막지역 앨리오스가 추가됐다.

- 엔씨소프트는 오는 12일에 궁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궁사는 활을 주 무기로 원거리 공격을 하는 클래스이며, 논타깃과 타깃을 지정하며 적과의 거리 조절을 통한 전투가 특징인 캐릭터다.

- 이스트게임즈는 카발 모바일을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발 모바일은 카발 IP를 기반으로, 간단한 UI와 콤보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 밸로프는 삼국지를 품다 2 Global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지를 품다 2 Global은 기존 삼국지를 품다 IP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SLG 게임이다.

- 그라비티는 라그나로그M: 영원한 사랑의 이름을 라그나로크 마스터즈로 변경해 일본에 정식 출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규 유저들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주는 ‘초심자 응원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기타 소식

- 게임빌은 김정기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별이되어라 라이브 드로잉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별이되어라의 주요 캐릭터들의 모습과 함께 스토리의 내용이 담겨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KSL 시즌3의 결승에서 변현제 선수와 정윤종 선수가 대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승전은 오는 8일 오후 4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Realize Your Drem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Realize Your Drem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한국에서 진행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게임 및 IT 관련 분야의 우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행사다.

- 카카오게임즈는 BJ 깨박이와 함께한 우리 동네 PC방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30일에 진행됐으며, 약 100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진행됐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