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 수송 기능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칼페온, 알티노바, 발렌시아 지역을 왕래하는 그믐달 하늘마차가 추가됐다. 또한 개편된 수송 기능으로 유저는 원하는 때에 물건을 싣고 출발 시키는 것이 가능해졌다.

- 게임빌은 피싱마스터에 새로운 월드맵 거대 폭포섬을 업데이트 했다. 유저는 신규 낚시터인 용오름 폭포에 입장해 새로운 어종을 낚을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에 신규 스토리 ‘동화나라와 라라 공주’를 업데이트 했다. ‘동화나라와 라라 공주’ 맵을 클리어해 얻는 기념 주화로 타임리스 윙, 아린의 수수께끼 큐브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에 신규 모드 공공의적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공공의 적 모드는 팀원들이 돌아가며 공공의 적을 맡게 되며, 상대팀 공공의 적을 처치하거나 자신이 공공의 적이 되었을 때 상대 팀 적을 처치하면 점수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넥슨은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린룩 의상이 추가 됐으며, 캐릭터 조합을 맞춰 입장하는 토벌던전과 신규 스테이지 고블린 동굴이 업데이트 됐다.

- 네오위즈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에 그루브 코스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그루브 코스터에 나오는 Black MInD, Groove Player 등의 노래가 추가 됐다.

- KOG는 커츠펠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풍의 대전 액션 게임이다.

-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의 신규대륙 욘을 포함한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로는 해양 던전 크누트의 무덤과 신규 가디언 아카테스 등이 존재하며, 오는 16일에 정식 업데이트 된다.

-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킹스레이드의 스토리가 담긴 기억의 도서관과 영웅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드러나는 월간 히어로 콘텐츠가 추가됐다.

 

# 기타 소식

- 엔씨소프트는 인텔코리아와 기술 협업과 마케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체결식은 엔씨 R&D센터에서 열렸으며, 블레이드&소울이 기술 협업 대상이라고 밝혔다.

- 펄어비스는 해태제과와 손잡고 ‘껌은사막’ 껌을 오는 10일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껌은사막’은 은단향 껌으로 포장지에 검은사막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웹젠은 중국에서 열리는 피규어 전시회인 원더페스티벌 2019에 뮤IP 캐릭터 피규어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전시된 피규어는 뮤의 요정 캐릭터이며 1/7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초기 칼림도어를 배경으로 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공식 소설 증오의 굴레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증오의 굴레는 예스24, 인터파크 등 국내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