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학생 D.Va 신규 전설 스킨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며, 오는 22일에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0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6개의 전설 스킨과 3개의 영웅스킨이 출시된다.

-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삼국지인사이드에 신규 군웅 세력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백마장사 공손찬, 검안삼신 화타, 대현량사 장각이 추가 됐다.

- 조이시티는 사무라이 쇼다운 M에 신규 클래스 창병을 추가 했다. 창병은 고속 회전으로 적을 베거나 띄우는 기술을 사용하며, 격분 기술을 사용하는 명장과 얼음을 이용해 공격하는 설호로 전직이 가능하다.

-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신규 캐릭터 쿄우카의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예약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쥬얼 1,000개를 지급한다.

- 넷마블은 오는 22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사무라이 쇼다운 IV콜라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하오마루, 겐쥬로, 샤를로트 등 총 6명의 사무라이 쇼다운 캐릭터가 추가된다.

 

# 기타 소식

- 컴투스는 자사가 후원하는 컴투스 KOREA 3X3 프리미어리그 2019가 지난 19일에 개막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막전은 아시아컵 국가대표인 이승준, 김동우 선수 등이 출전했으며, 네이버와 유튜브 등의 다양한 플랫폼으로 중계됐다.

- 소니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6월 15일과 16일에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VSG아레나에서 파이터즈 스피릿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터즈 스피릿 2019에서는 아크레보 월드 투어의 국내 예선과 캡콤 프로 투어 아시아 랭킹 경기가 진행된다.

- 아이펀팩토리는 유나이트 서울 2019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이펀팩토리는 현장에서 개발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며, 자사의 엔진인 아이펀엔진의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8일 서초동에서 해적단의 해단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해적단은 지난 1월부터 5월 18일까지 SPOTV GAMES의 E스포츠 전문 대회활동을 진행했다.

-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등장하는 영웅신검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손흥민 선수가 라커룸에서 영웅신검을 플레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