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넥슨은 런닝맨 히어로즈에 트레저헌터 모드를 업데이트 했다. 트레저헌터 모드는 주어진 시간동안 많은 보물을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3:3 대전 콘텐츠다.

- 앱크로스는 크로스오버: 더 랭커를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로스오버: 더 랭커는 PVP를 통한 성장이 핵심인 모바일 액션 RPG다.

- 게임펍은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 신규 던전 설원 동굴을 업데이트 했다. 설원 동굴은 80레벨 이상의 유저가 매일 5회 입장가능하며, 보스 몬스터인 청신석마인을 잡아 파천 장비 세트를 얻을 수 있다.

- 웹젠은 뮤 온라인의 신규 사냥터 심연의 아틀란스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심연의 아틀란스는 101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들이 입장할 수 있으며, 신규 몬스터와 3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 레인보우홀스는 레전드 오브 블루문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전드 오브 블루문은 고대 동양 신화를 배경으로 한 방치형 모바일 MMORPG다.

- 이스트게임즈는 카발 모바일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발 모바일은 카발온라인IP를 사용해 배틀모드와 콤보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 이펀컴퍼니는 미라쥬 메모리얼을 공개했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지구상의 인간이 사라진 200만년 후를 배경으로 한 미소녀 수집형 모바일 RPG다.

 

# 기타 소식

- 엔씨소프트는 스푼즈가 뉴이스트와 함께한 광고 영상인 플라워볼을 공개했다. 플라워볼은 뉴이스트 멤버들의 특징을 살린 스푼즈의 신규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뱅드림! 걸즈 밴드파티’,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앙상블 스타즈’가 코믹콘 서울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믹콘은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다루는 팝 컬쳐 행사이며, 기간은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 유니티 코리아는 유나이트 서울 2019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유나이트 서울 2019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21일과 22일 동안 진행된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4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게임아카데미는 청소년들 대상으로 게임 개발 과정을 교육하는 넷마블 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 지지더블유피는 아마추어 게임단 아수라워크의 에이펙스 레전드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패스파인더 레전드 유저이며, 메인 오더가 가능한 사람이다.

- 컴투스는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와 함께 청소년을 위한 야구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에서 컴투스는 참석한 청소년들에게 야구 용품을 전달하며, 은퇴 선수들이 진행하는 야구 훈련등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