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넥슨은 던전앤파이터에 마계 회합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마계 회합은 95레벨 이상 캐릭터 2개로 팀을 편성해 토너먼트식 경기를 진행하는 콘텐츠다.

-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레이션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캐릭터인 하오마루, 겐쥬로, 사를로트 등이 추가됐다.

-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용병과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용병은 스텔라와 크라이, 조력자로는 라샤와 사메이가 추가됐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포트나이트에 나이키 에어 조던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운타운 드롭 모드와 에어 조던 의상 등이 추가됐다.

- 엔씨소프트는 파이널 블레이드에 신규 영웅을 추가했다. 신규 영웅으로 적군의 이동 속도와 방어력을 낮추는 침묵 사무린과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며 출혈 피해를 주는 야절 사무린이 추가됐다.

- 넥슨은 삼국지조조전에 보물제작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보물 제작 시스템은 기존 7등급 보물을 사용해 장수별 전용 보물을 제작하는 시스템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2 협동전 임무에 신규 사령관 이곤 스탯먼을 추가했다. 이곤 스탯먼은 이곤에너지를 사용하는 메카 저그 무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사령관이다.

- 넥슨은 카이저의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신규 콘텐츠 콜로세움과 직업별 각성 등의 정보가 담겨있다.

- 에이프로젠게임즈는 소울워커 제로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했다. 소울워커 제로는 소울워커 IP를 활용한 모바일 액션 RPG다.

-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신규 모드 1:1 노멀 매치를 업데이트 했다. 1:1 노멀 매치는 상대방을 먼저 세 번 처치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게임 모드다.

- 가이아모바일은 이터널 라이트에 신규 콘텐츠 불의 원정대를 추가했다. 불의 원정대는 바벨탑을 20층까지 클리어한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으며, 7개의 난이도 구역으로 나눠져 있다.

- 네시삼십삼분은 삼국블레이드에 책사 사마의를 업데이트 했다. 사마의는 받는 모든 피해 감소, 마법 피해 증가 등의 효과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 조이시티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항해사 바르보사의 환영이 추가됐으며, 유저 인터페이스와 죽음의 바다 콘텐츠가 개선됐다.

 

# 기타 소식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게임 정보 이전 혜택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펄어비스 개발자가 과거로 타임루프하며 벌어지는 헤프닝이 담겨있다.

- 게임빌-컴투스는 ‘혁명, 그 위대한 고통 20세기 현대미술의 혁명가들’ 특별전을 공동 후원한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오는 6월 13에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개최되며, 야수파와 입체파 미술가들의 작품이 전시된다.

- 유니티 코리아는 유나이트 서울 2019의 행사 기간 동안, 역대 최고 인원인 5,0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22일 넷마블 본사에서 2019년 제 4차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넷마블이 청소년들의 진로탐색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게임 방송 길잡이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31일 까지며, 패스 오브 엑자일에 관심이 있는 방송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퍼시픽 쇼다운이 오는 24일에 개막한다고 밝혔다. 한국 대표로 엘리먼트 미스틱과 O2 블라스트가 참가한다.

- 조이시티는 사무라이 쇼다운 M에 존 윅 3: 파라벨룸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존 윅 3: 파라벨룸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기획적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