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5월 17일] 넥슨, 듀랑고 글로벌 서비스 시작 등 게임 업계 핫 클립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5.17 17:46

[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넥슨은 야생의 땅: 듀랑고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본과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국가에서 출시됐으며 영어, 태국어, 불어 등 총 10개언어를 지원한다.

-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한국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군사 컨셉의 스킨이 포함된 로얄패스 시즌7이 추가됐다.

-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각성한 보스러쉬를 추가했다. 각성한 보스러쉬에서는 총 2마리의 보스가 출현하며 각각의 보스마다 3마리의 호위 몬스터를 대동해 등장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에 달라란 침공을 업데이트 했다. 달라란 침공은 다섯 개의 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첫 번째 장은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 엔토리는 십이지천M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로 최대 레벨을 19갑까지 확장시켰으며, 세력간 성석 쟁탈전인 성석전이 추가 됐다.

- 시프트업은 삼성갤럭시테마와 제휴를 통해 데스티니차일드 테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테마에는 다비를 비롯한 데스티니차일드의 주요 캐릭터가 담겨있다.

- 올엠은 캡슐몬 파이트에 신규 영웅의 목소리를 공개했다. 신규 영웅은 바토리 아나슈타시아 이며 뱀파이어 종족이다. 영웅의 목소리는 오버워치 오리사역의 강시현 성우가 맡았다.

- 넷블루게임즈는 청량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야은 오프라인 자동 사냥 등의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 엔씨소프트는 프로야구 H2에 신규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투수 이상훈 선수가 레전드 카드로 등장했으며, NC 이재학 등의 시그니쳐 선수와 삼성 류중일 등의 프렌차이즈 선수도 추가 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3에 17시즌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즌의 테마는 악몽으로 모든 시즌 캐릭터들에게 악몽의 유산 효과를 적용해, 착용한 고대 전설 아이템 수에 따라 공격력 증가와 피해 감소 효과를 받는다.

- 썸에이지는 신규 모바일 게임 4종과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계약한 모바일 게임은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과 사이보그 헌터 등이다.

-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에 존 윅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존 윅 콘텐츠는 기간 한정 모드이며, 유저들이 가지고 있는 골드 토큰을 목표 개수만큼 먼저 수집한 사람이 매치에 승리하는 모드다.

- 비비게임은 청운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운은 오프라인 상태의 자동 전투를 제공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

-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애니메이션 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일령계획의 배경 스토리를 담은 내용이 담겨있다.

 

# 기타 소식

-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방송 프로그램인 킹오파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킹오파 쇼는 오는 21일에 첫 진행되며, 스트리머인 케인과 난닝구가 출연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9 오버워치 리그 올스타전에서 대서양 디비전이 태평양 디비전을 4:1로 물리치고 2년 연속 올스타전 승리팀이 됐다고 밝혔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의 첫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17일에 개막전이 시작되며, 대한민국 선수로는 ‘Surrender’ 김정수 선수와 ‘Flurry’ 조현수 선수가 출전한다.

- 액토즈소프트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19를 개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예선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며, 섀도우버스를 플레이하는 만 12세 이상 유저이면 가능하다.

- 블루스택은 넥슨과 함께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의 제 4회 토너먼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너먼트는 공식카페를 통해 참가 신청한 32명이 참가해 2:2 팀 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 4399코리아는 파천: 신이 되는자의 홍보모델로 전효성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4399코리아는 전효성이 파천: 신이 되는 자의 이미지와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 에이프로젠게임즈는 코스프레 전문팀 RZCOS가 소울워커 제로의 코스프레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ROCOS는 소울워커 제로의 하루 에스티아, 스텔라 유니벨, 릴리 블룸메르헨의 총 3가지 캐릭터의 코스프레 모습을 선보였다

- 에픽게임즈는 에픽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로 월드워 Z는 18,060원, 메트로 엑소더스 스탠더드 에디션은 37,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창유는 코스프레팀 Team CSL 슈퍼마켓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eam CSL 슈퍼마켓은 신령의숲에 등장하는 NPC 한선을 코스프레했다.

김도형 기자  hetg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실시간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609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19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