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넥슨은 야생의 땅: 듀랑고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본과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국가에서 출시됐으며 영어, 태국어, 불어 등 총 10개언어를 지원한다.

-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한국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군사 컨셉의 스킨이 포함된 로얄패스 시즌7이 추가됐다.

-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각성한 보스러쉬를 추가했다. 각성한 보스러쉬에서는 총 2마리의 보스가 출현하며 각각의 보스마다 3마리의 호위 몬스터를 대동해 등장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에 달라란 침공을 업데이트 했다. 달라란 침공은 다섯 개의 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첫 번째 장은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 엔토리는 십이지천M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로 최대 레벨을 19갑까지 확장시켰으며, 세력간 성석 쟁탈전인 성석전이 추가 됐다.

- 시프트업은 삼성갤럭시테마와 제휴를 통해 데스티니차일드 테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테마에는 다비를 비롯한 데스티니차일드의 주요 캐릭터가 담겨있다.

- 올엠은 캡슐몬 파이트에 신규 영웅의 목소리를 공개했다. 신규 영웅은 바토리 아나슈타시아 이며 뱀파이어 종족이다. 영웅의 목소리는 오버워치 오리사역의 강시현 성우가 맡았다.

- 넷블루게임즈는 청량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야은 오프라인 자동 사냥 등의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 엔씨소프트는 프로야구 H2에 신규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투수 이상훈 선수가 레전드 카드로 등장했으며, NC 이재학 등의 시그니쳐 선수와 삼성 류중일 등의 프렌차이즈 선수도 추가 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3에 17시즌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즌의 테마는 악몽으로 모든 시즌 캐릭터들에게 악몽의 유산 효과를 적용해, 착용한 고대 전설 아이템 수에 따라 공격력 증가와 피해 감소 효과를 받는다.

- 썸에이지는 신규 모바일 게임 4종과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계약한 모바일 게임은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과 사이보그 헌터 등이다.

-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에 존 윅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존 윅 콘텐츠는 기간 한정 모드이며, 유저들이 가지고 있는 골드 토큰을 목표 개수만큼 먼저 수집한 사람이 매치에 승리하는 모드다.

- 비비게임은 청운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운은 오프라인 상태의 자동 전투를 제공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

-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애니메이션 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일령계획의 배경 스토리를 담은 내용이 담겨있다.

 

# 기타 소식

-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방송 프로그램인 킹오파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킹오파 쇼는 오는 21일에 첫 진행되며, 스트리머인 케인과 난닝구가 출연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9 오버워치 리그 올스타전에서 대서양 디비전이 태평양 디비전을 4:1로 물리치고 2년 연속 올스타전 승리팀이 됐다고 밝혔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의 첫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17일에 개막전이 시작되며, 대한민국 선수로는 ‘Surrender’ 김정수 선수와 ‘Flurry’ 조현수 선수가 출전한다.

- 액토즈소프트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19를 개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예선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며, 섀도우버스를 플레이하는 만 12세 이상 유저이면 가능하다.

- 블루스택은 넥슨과 함께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의 제 4회 토너먼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너먼트는 공식카페를 통해 참가 신청한 32명이 참가해 2:2 팀 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 4399코리아는 파천: 신이 되는자의 홍보모델로 전효성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4399코리아는 전효성이 파천: 신이 되는 자의 이미지와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 에이프로젠게임즈는 코스프레 전문팀 RZCOS가 소울워커 제로의 코스프레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ROCOS는 소울워커 제로의 하루 에스티아, 스텔라 유니벨, 릴리 블룸메르헨의 총 3가지 캐릭터의 코스프레 모습을 선보였다

- 에픽게임즈는 에픽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로 월드워 Z는 18,060원, 메트로 엑소더스 스탠더드 에디션은 37,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창유는 코스프레팀 Team CSL 슈퍼마켓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eam CSL 슈퍼마켓은 신령의숲에 등장하는 NPC 한선을 코스프레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