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게임빌은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참여한 성우들의 작업 현장을 공개했다. 신용우, 김혜성 등 6명의 성우가 참여했다.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올해 3분기 출시 예정작이다.

- 엔씨소프트는 프로야구 H2의 신규 카드와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레전드 카드로 장효조를 추가했다. 장효조 선수 카드는 클린업 타순으로 출전 시 안타 확률이 증가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신규 콘텐츠인 최강자전을 시범 운영한다.

-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에 펫 길들이기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펫 길들이기 콘텐츠는 펫 스스로 5가지 퀘스트를 진행하고, 채집을 통해 펫 장비와 스킬 레벨업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새로운 기록보관소 임무인 폭풍의 서막의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폭풍의 서막은 오버워치 요원들이 옴닉 탈론 우두머리인 막시밀리앙을 쫓는 내용을 담고있다.

- 웹젠은 뮤 오리진에 신규 콘텐츠 암흑 동굴을 업데이트했다. 암흑 동굴은 동굴 내 위치한 3개의 등대의 불빛을 모두 밝혀 점령하는 클랜 콘텐츠다.

-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오더의 ‘페이트/엑스트라 CCC’ 이벤트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페이트/엑스트라 CCC’ 이벤트에서는 PSP로 발매된 ‘페이트/엑스트라 CCC’의 등장인물과 새로운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 X. D. 글로벌의 라이프애프터가 정식 출시했다. 라이프애프터는 아포칼립스 세계가 배경인 게임으로 주야전환과 날씨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이다.

- 이펀컴퍼니는 얼티밋 풋볼클럽의 CBT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얼티밋 풋볼 클럽은 유저가 구단주가 되어 자신의 구단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 2K는 오는 5월 2일 공개 이벤트에서 보더랜드 3의 게임플레이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보더랜드 3의 게임 플레이 영상은 국내시간 기준 5월 2일 오전 2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 스페셜게임즈는 대항해S: 전쟁의 서막의 사전예약자 수가 7일만에 3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대항해S: 전쟁의 서막은 대항해 시대를 배경으로한 MMO 전략 모바일게임이다. 

 

# 기타 소식 

- 펍지주식회사가 2019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페이스잇 글로벌 서밋: 펍지 클래식(이하 FGS)의 개막을 발표했다. FGS에서는 전세계 24개팀이 총상금 40만 달러를 놓고 대결을 펼치며 한국 대표로는 OP 게이밍 레인저스, 아프리카 프릭스 페이탈, VSG, OGN 엔투스 포스가 출전한다.

- 에픽게임즈코리아는 넥슨개발자컨퍼런스(이하 NDC)에서 언리얼 엔진 세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에서는 DXR API를 소개하며 언리얼 엔진의 리얼타임 레이 트레이싱 지원 현황과 향후 발전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컨텐더스의 퍼시픽 쇼다운과 아틀란틱 쇼다운을 중국 상하이와 독일 크레펠트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퍼시픽 쇼다운에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태평양 네 개 지역의 상위팀이 출전, 아틀랜틱 쇼다운에는 북미 및 남미, 유럽 팀들이 참가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